담당업무
ㆍHR(인사)담당과 경영지원 포지션을 겸할 직원을 모집합니다.
ㆍ담당하게 될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인사(인사를 하는 업무는 절대 아닙니다. 하하하 웃지 않았다면 죄송합니다) ·각종문서 처리: 휴가, 병가, 반차. 휴직, 사직서 등의 각종 신청서를 받아 승인 처리 반려 등의 관리 역할을 합니다. ·각종 채용 인터뷰 스케줄 진행: 대표 및 리더들이 전달하는 이력서를 보고 지원자에게 연락해 인터뷰 날짜와 장소를 정해 스케줄 표에 업로드 하는 일을 합니다. · 직원 미팅 스케줄 예약: 연봉협상, 육아휴직, 건의사항 등 직원이 임직원과의 미팅 요청시 해당 임원 스케줄 체크 및 통보하 고 회의실 예약하는 일을 합니다. · 신입직원 교육: 개로운 직원 입사시 근무방법 및 회사의 주요정책(휴가 갯수, 휴가, 연차, 병가 사용법 등등), 문화(머핀데이, 탄력근무, 리모트워크 등) 등을 알려줍니다. 회사에서 사용하는 각종 툴(Slack, Notio, Hubstaff외 14개)에 대한 간단한 사용방법을 알려줍니다. 회사의 구조, 조직 및 핵심 인력(조심해야 할 인간(특히 대표)에 대한 꿀팁을 몰래 알려줍니다)에 대해 알려줍니다. 회사에서 해마다 동진행하는 각종 행사 및 알아두면 좋을 회사활용방법(일은 적게 보상은 많이 받는 법)을 알려줍니다. · 각종 문서 관리: 직원 주소 및 연락처 등 각종 문서 관리(변경사항 포함), 경력증명서, 재직증명서 등 회사문서 발행 및 관리, 회사문서(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 등) 관리, 행정지원: 취업규칙 변경 신고, 고용계약서 변경 신고, 퇴직연금 서류 작성
2.경영지원(이경영을 지원하는 부서가 아닙니다. 지원자 모두 진행시켜!!!) ·재물관리: 회사에서 지급되는 각종 장비 구입 및 제공, 반납시 문서 작성 및 기기 상태 확인, 재물관리를 지원합니다. · 해외 출장 지원: 직원 해외 출장시 비행기, 숙소, 식당 서칭을 통해 최적의 출장 스케줄 기획 및 진행(현지 직원과 함께 진행), 해외 대학 및 공공기관(kotra, 대사관 등) 미팅, MOU스케줄 확인 및 일정 조율 및 장소예약(현지 직원 서포트 가능) 최대한 대표가 국내에 들어오지 않고 해외에 오래 머물수 있도록 환경 조성 2년에 한번 한국에 들어오는게 가장 이상적(해낸다면 모든 한국 직원들의 감사의 인사를 받을 거임) 입니다. ·근무환경지원: 전 직원의 80%가 리모트워크 형태로 근무 이를 위해 각종 인사 솔루션 및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이용중 직원들이 정해진 룰에 따라 어려움 없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잘 활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일을 합니다. · 행정지원: 계약된 세무사 노무사가 요청한 자료 전달, 각종 문서(법인등기, 인감증명, 증명서 등) 발급대행, 각종 유지보수 보고서 발행 등의 일을 하게 됩니다.
위와 같은 일을 진행하게 됩니다. 글로벌 HR직원과 함께 진행하는 일도 있으며 임직원과 함께 진행하는 일도 있습니다. 할 수 있는 일만 요청드리며 불가능하거나 힘들일은 함께 해결해 나갑니다.
자격요건
ㆍ무엇보다 정직한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남에게가 아닌 본인 스스로에게 정직한분이면 너무나 좋을것 같습니다. 저희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나라, 인종, 종교, 피부색 등 어떠한 편견과 차별이 없는 마음으로 가지고 본질을 냉철하게 보는 시선을 가진분이라면 지원 자격은 충분합니다.
우대사항
ㆍ외국인을 보았을때 먼저 가서 "하와유 아임파인땡큐 앤유"를 자신감 있게 말할 수 있는 용기극상 지원자를 우대합니다.
ㆍ100원과 10원 중 10원의 중요함을 더 아는 지원자를 우대합니다. ㆍ화장실에 휴지가 없을때 당장 오라고 하면 올 수있는 찐 친구 2명을 보유하고있는 지원자를 우대합니다. ㆍT의 눈 하지만 F의 가슴을 가진 지원자 완전 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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