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상용차서비스 

고객센터 상담원 채용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채용분야 정보
모집부문담당업무자격요건 및 우대조건

고객센터 상담원

-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

- 긴급출동 상담 (일40콜 수준)

- 차량고장시 조치방법 안내


* 콜량적음 / 이직없는 곳 입니다 *

지원자격

- 성별무관

- 고객상담 경력자

 

우대조건

- 장기근무 가능자 

- 근거리 거주자

근무조건

채용분야 정보
모집부문상세 내용
고용형태 - 아이피시 파견직 (2년) 근무 후 자체직 전환 검토 
근무조건

- 근무요일 : 스케줄 3교대 근무

- 근무시간 : 08:00 ~ 17:00 / 13:00 ~ 22:00 로테이션 근무

                 야간상담 22:00 ~ 08:00 (매월 1주간) 

복리후생

- 4대보험 / 퇴직금 별도 지급 

- 명절 선물 지급 / 경조휴가, 경조비 지원

- 귀향여비, 여름휴가비 (각 90만원 지급)

근무지

서울시 영등포구 영신로 220 / 영등포구청역(2호선) 및 영등포시장역(5호선) 인근

급여조건

채용분야 정보
모집부문상세 내용
급여

- 급여 : 월 고정급 2,400,000원 + 시간외수당 + 야간근로수당 = 월 275~285만원 선

 

* 식대 매월 실비 정산 (월 평균 14~17만)

* 설, 추석, 휴가비 900,000원 지급 (연 3회 지급)

기타

※ 즉시 출근자 우대

전형일정

채용분야 정보
모집부문상세 내용
1차 서류전형 채용시
2차 면접전형 서류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당사 양식만 접수 가능)

입사지원서 양식(엑셀) 

기타사항

  • 온라인 / 이메일 / 간편 지원
  • E-Mail : sh.seo@ipc.co.kr

    ※ 메일이메일 지원시 제목 “대우상용차서비스_성명” 으로 발송

  • 담당자 : 채용 담당자 [인사담당] ☎ 010-3354-9173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