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CS고객상담 담당자 모십니다.

(주) 올케이스는 다년간 쌓아온 오프라인 사업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기존의 복잡했던 모바일 악세사리 시장의 유통단계를 줄여 소비자에게 바로 연결하는 스스템 개발로 보다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고객님들께 신뢰받는 기업으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상담 CS

( 1명 )

담당업무

ㆍ전화문의상담, 1:1 문의 게시판 관리

ㆍ반품 접수 및 처리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우대사항

ㆍ관련 업무 경력자

ㆍ인근 거주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