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군산/익산 Service Desk(Online & Onsite)

(주)엠아이티마스는 전산장비 유지보수 및 HelpDesk운영, 소프트웨어 개발공급, Total Outsourcing Service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2022년 매출액은 230억, 직원수는 280명이며, 현재 Kyndryl Korea 및 한국IBM(주)의 정식 Global Core Business Partner로서 
(주)아모레퍼시픽 및 계열사의 CSC/DSS Total Outsourcing 서비스, 한국IBM SMART CENTER운영, NIKE, 아모스, 에뛰드, 고려해운, 
NS홈쇼핑, 재규어랜드로버, 르노삼성, 교보정보통신, 써모피셔, 딜로이트 안진, PWC 삼일회계법인, 윈저글로벌, 루이비통 코리아, 요기요 등 
선진 Global 기업들의 IT유지보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군산/익산 Service Desk
( 1명 )

■ 모집분야 및 채용인원

- Service Desk, 1명


■ 담당업무

- 서비스 티켓관리, 계정관리

- 인시던트 요청 및 관리

- 클라이언트 지원, IMAC/D

- 서버 및 로컬 IT실 지원, 로컬 네트워크 지원, 

- 서비스 보고서 및 회의록 작성 등


■ 자격요건

- 경력 최소 3년 이상 단독 근무가능한 IT 경력자 


■ 근무시간

- 평일 08:30~17:30

- 주 5일 근무제


■ 근무지

- 군산(주2회 상주), 잔여일 익산 Online & Onsite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