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절차 ㆍ서류접수 > 직무인터뷰 > 문화적합성 인터뷰 > 최종합격 |
유한회사 미소 [외국계 스타트업/정규직 전환형 인턴]콘텐츠 마케터 [미소는 어떤 곳인가요?] 미소의 미션은 ‘현실의 삶을 개선하는 기술을 만듭니다(We build technology that makes our everyday lives offline better)’입니다. 홈클리닝, 이사, 인테리어를 모두 포괄하는 미소 서비스는 현실 오프라인 공간에서 진행되지만, 미소는 테크 기술을 이용해 예약, 결제, 고객 상담 등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에 이르는 서비스 경험을 개선합니다. [미소 MKT Team] 미소 내의 모든 팀의 역할이 그러하듯, 미소의 서비스가 위대한 프로덕트가 되도록 만드는 게 마케팅 팀의 우선적인 역할입니다. 미소 마케팅 팀은 뛰어난 프로덕트에서 위대한 브랜드가 나올 수 있다고 믿습니다. 마케팅 팀의 두 번째 역할은 미소의 메시지와 가치가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닿게 하는 것입니다. Content marketing Manager는 미소를 대변해 다양한 채널에서 글, 이미지, 영상으로 소통하고 나아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미소 공식 블로그, `Miso In View`에서 미소 메이커스의 이야기를 들어 보세요!] Miso In View - 대한민국 1등 홈서비스 ‘미소’의 초고속 성장 비결은? https://bit.ly/3cwYzp9 - 미소는 어떤 문화 속에서 일할까요? https://bit.ly/39s1X2H [예비 메이커스를 위한 관련 사이트] - 유튜브: EO - 미국에서 실피했지만 한국에서 성공한 아이템 - 유튜브: 스파크플러스 - 가사도우미에서 이사까지, 홈서비스 No. 1 미소를 만나다 - 유튜브: Fedex Small Business Grant Contest 2021 - 넥스트 유니콘: 홈서비스 미소, 포브스 아시아 100대 유망 기업 선정 - 파이낸셜 타임즈에 소개된 고성장 기업 미소! https://www.ft.com/high-growth-asia-pacific-ranking-2022 - 동아일보 : 홈서비스 플랫폼 미소, 2023년 4분기 매출 성장률 90% 달성...2년 연속 흑자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548926?sid=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