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포드호텔 명동]
경영지원팀(인사/총무) 채용(대리/과장급)
포지션 및 자격요건
경영지원팀(인사/총무)
직원채용
지원자격
ㆍ경력 : 경력 5년 이상(대리, 과장급)
담당업무
ㆍ인사/총무 담당
ㆍPayRoll에 관한 업무(근태, 급여, 원천세, 퇴직금, 4대보험 등) ㆍ사무용품 및 유니폼실 등 자산관리 및 회사 내 전반적인 행정, 관리 지원 등 ㆍ거래처 계약관리 및 법인차량 관리 ㆍ산업안전관리, 시설관리 서포트 ㆍ인사 기획/평가/복리후생제도 관리 등 담당 ㆍ매출정산(현금, 카드)
우대사항
ㆍ해당직무 근무경험 필수ㆍ호텔업 경력자ㆍ산하 PMS 사용 가능자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ㆍ문서작성 우수자ㆍ엑셀 고급능력자ㆍ즉시출근 가능자ㆍ장기근무 가능자ㆍ전공 : 상경계열, 호텔/관광경영학 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