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어플 고객센터 관리자

(소규모 센터-총괄매니저)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배달어플 인바운드 고객센터 총괄매니저(1명) 

 

담당업무

ㆍ상담원 관리(10명 이하)

ㆍ배달어플 고객센터 전반적 운영


자격요건

ㆍ남녀가능

ㆍ콜센터 관리자 경력 필수


근무장소

서울시 강북구 덕릉로 113 파스칼진빌딩 
(지하철 4호선_수유역 4번출구_도보 5분 거리) 


근무시간 및 근무일

ㆍ주 5일 스케줄 근무 / 11:00-20:00


급여 및 근무조건

ㆍ급여 : 연봉 3300만원~협의 

ㆍ정규직

ㆍ4대보험, 연차, 퇴직연금, 생일상품권, 명절선물 지급 등 정규직 사원에 준한 복리후생


지원방법

ㆍ이력서양식으로 접수 (she@dongyangems.co.kr)

ㆍ개인양식 이력서가능(이력서+자기소개서) 메일제목 `관리자지원 -성명` 명시

ㆍ잡코리아 이력서 온라인 지원

ㆍ문의 : 02-994-7180


채용일정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면접 안내


채용서류반환청구 안내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

(전자우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의 의거하여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입사지원서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