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롯데오토케어 고객센터 상담팀장(주간)
담당업무
- 팀 운영 및 팀원 관리
- 보고서 작성 등 기타 행정업무
자격요건
[지원자격]
- 콜센터 팀장 경력 1년 이상
- 오피스 활용 가능자
- 모르는 업무도 최선을 다해 적응하도록 노력해주실 분

[우대사항]
- 자동차 관련업무 종사자 및 관련 콜센터 근무 경력자
- 오피스 활용능력 중급 이상
- 콜센터 관리자 경력 3년 이상

02.
급여(세전)
      월 평균 310~330만 수준
     * OT 및 휴일근무 수당 포함
     * 수습 3개월 적용(급여 100% 지급)

03.
근무조건
근무장소
근무지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186, 제이플라츠
 
교 통
- 가산디지털단지역 1호선 11번출구 도보 1분, 7호선 9번출구 도보 2분
근무시간
- 월~금 : 8시 ~ 18시 / 9시 ~ 19시 순환 근무
- 주말 및 공휴일 : 8시~19시 (휴게시간 1시간) / 월 2~3회 발생

* 1개월 이후 주말 근무 시 8시~19시 근무

04.
전형절차
모집기간
5월 2일(목) 15시까지 / 채용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음
면접일정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간 개별 통보
- 면접 : 5월 3일(금) 대면면접 (상황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05.
복리후생
- 4대 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휴무, 휴가 : 연차, 산전후휴가, 각종 경조휴가 등
- 보상제도 : 퇴직금, 우수사원 표창/ 포상(국내외, 연수)
- 건강관리지원 : 본인 및 배우자 건강검진(의료보험 등재자)
- 경조사 지원 : 각종 경조금, 경조 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휴양시설 : 콘도 무료 이용
- 각종 기념일(명절, 근로자의날 등) 복지 포인트 지급
- 생활안정지원 : 주택자금, 생활안정자금 대부

06.
지원방법
- 해당 사이트 온라인 지원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사진 첨부)
- 지원문의 : 02-3215-2235
* 위 공고의 기재 사항은 회사의 규정 및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