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내역] 글로벌기업 호텔 운영 전문 기업 통번역비서 사무 인재 모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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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용부문 및 자격요건 |
채용부문 | 주요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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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직 |
- 호텔-오너사 간 커뮤니케이션 업무
- 문서 작성/관리 등 사무 업무
- 호텔 내 입점 리테일 관리 업무
- 문서 번역, 회의 통역 등 전반적인 통번역 업무(가능자 우대) | - 엑셀/PPT/워드/한글 등 활용 가능자 - 운전가능자
- 즉시 근무 가능자 우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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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원접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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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원기간 : 적합자 채용시까지(수시 면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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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narahr@naver.com
/ manager@narahr.c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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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무조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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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무시간 : 일 8시간(09:00~18:00) |
- 급여조건 : 2,800~3,000만원(경력에 따라 협의) | |
- 계약형태 : 계약직 12개월(최초 1년, 이후 연장 1년 후 정규직 전환여부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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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무지역 : 힐튼 호텔 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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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형일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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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류전형- 면접전형-채용확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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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의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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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용팀 (E-mail: narahr@naver.c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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