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플랫폼 고객 상담원 채용

Webhelp Malaysia Sdn. Bhd. 는 2012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조 5,240억원, 매출액 14조 3,262억, 사원수 120,000명 규모의 외국계(외국 법인기타)입니다. Menara Exchange 106, Level 6, Lingkaran TRX, Jalan Tun Razak, 55188 Kuala Lumpur, Malaysia에 위치하고 있으며, Outsourcing Competence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고객 상담원
( ○명 )

담당업무

ㆍ고객의 요청에 따른 예약 변경 및 환불 관련 호텔/여행사 관리자와 소통

ㆍ고객 상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ㆍ외국어 : 영어 B1 (의사소통 가능)


우대사항

ㆍ동종업계 종사 경험자


기타내용

ㆍ근무지 : Sunway Velocity

ㆍ급여 : 8,750rm 

ㆍKPI : ~972.2rm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