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티에이치케이컴퍼니는(THKC) IT기술로 국내 시니어 산업 성장에 중심에 서고, 초고령 시대의 필수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 설립 이념과 비전과 목표

THK는 “Think of Thanks”의 약자로, 감사의 마음을 갖고 ‘세상 모든 자녀들의 마음을 대신 전달’할 수 있는 서비스와 기술 개발을 통해 시니어와 보호자에게 행복과 이로움을 제공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 매출액: 2023년 기준 527억원, 자회사 포함시 800억원

- 투자유치: 시리즈 B 투자 포함 210억원 투자 유치(2023.7기준)


■ 우리의 비즈니스

B2B 복지용구 유통 전문 플랫폼 “이로움”

  - 폐쇄적이고 보수적이었던 복지용구 시장을 혁신한 이커머스 및 솔루션 플랫폼으로 사용자에게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B2C 시니어향 전문 플랫폼 “이로움 ON”

  -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정보를 제공하고 고령친화 제품을 소개 및 판매하는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B2B2C 요양 정보 및 연계 전문 플랫폼 “시니어 톡톡”

  - 어르신, 보호자, 관련기관, 요양보호사와의 관계를 이어주고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저희가 함께 하고 싶은 분

올바른 소통의 역량을 갖춘 분

-올바른 소통과 배려를 통해 협업하는 인재

감사의 태도

-매사 긍정적이며 감사의 태도로 고객, 구성원, 업무를 대하는 인재

성과 창출

-속도감있게 그리고 ‘함께’ 성과를 만드는 인재


■ 조직 소개

본부구성

-B2B사업본부는 영업팀, 구매팀, 물류팀, 운영전략팀, 서비스운영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팀 소개 및 구성

-서비스운영팀은 당사에서 운영하는 B2B/B2C플랫폼 고객 문의 대응과 고객경험 프로세스를 개선을 통해 고객 서비스 만족과 회사 매출 제고에 앞장서는 팀 입니다.

-채용사유: 2024년 사업계획에 따른 인원 충원


■ 채용 내용

채용 포지션: B2B/B2C 플랫폼 운영

총 2명 채용하며 경력 및 업무 역량에 따라 직급별 채용합니다.(과장급 1명/주임급 1명)


1. B2B/B2C 플랫폼 운영 과장급(경력 9년 이상)

[업무내용]

 B2B/B2C 플랫폼 및 어플리케이션 운영 관리

 - 고객경험 프로세스 설계, 운영(고객 및 사용자의 문제 해결)

 플랫폼 서비스 상담채널 운영 관리

 - In&Outbound(플랫폼1:1상담 포함)

 - 카카오플친 및 채널톡, 이메일 등

플랫폼 서비스 분석

 - 사용자 분석 보고서 작성

서비스 분석 데이터 기반 개선사항 도출 및 제안, 정책 수립

 - VOC수집, 고객 문의/요구사항 유형별 정리 

 - 고객 경험 Insight 기반 개선사항 도출

 - B2B/B2C 플랫폼 사용자분석 보고서

B2B/B2C 플랫폼 고객 안내 콘텐츠 기획

 - 사용자 매뉴얼 및 스크립트 제작/개선 

 - 신규고객사 온보딩 


[지원요건]

- 이커머스/자사몰 운영 관련 최소 7년 이상 경력 보유 

- 플랫폼 운영 업무 프로세스 최적화 및 고도화, 정책수립 경험 보유 필수(VOC기반)

- CS/CX 실무 경험 보유 필수(in,out콜 응대 / 카카오 및 채널톡 채팅 상담 / 이메일)

- 채널톡 인하우스 셋업, 운영을 통해 성과 창출 경험 보유

- 빠르고 유연한 업무 스타일

- 업무를 주도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능력

- 구조적으로 생각하는 것에 익숙하고 논리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분

- 유관부서(마케팅, 개발, 사업팀등)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이 탁월하신 분


[우대사항]

- 고객지향 마인드 기반으로 고객경험 개선에 관심이 높은 분

 - 새로운 서비스 런칭에 따른 셋업과 런칭 후 CX개선을 진행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스타트업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있는 분(유연한 사고&빠른 실행력)

 - 열정, 의지, 실행력, 긍정적인 마인드 소유자

 - 시니어 산업에 관심 있으신 분



2. B2B/B2C 플랫폼 운영 주임급(경력 2년 이상)

[업무내용]

B2B/B2C 플랫폼 및 어플리케이션 운영 

 - 플랫폼 메세지 관리(운영자료실, 공지사항, FAQ 등)

 - 서비스 매뉴얼 작성

 - 고객 VOC관리 및 개선사항 도출

 - 신규고객사 온보딩 

B2B/B2C 플랫폼 서비스 상담채널 운영 관리

  (채널, 이메일 등으로 수집되는 B2B/B2C 고객 요구사항 및 문의에 응대하고 closing 관리)

 - In&Outbound (플랫폼1:1상담 포함)

 - 카카오플친 및 채널톡, 이메일 등

 - CS스크립트 작성 및 관리

사용자 VOC 관리 

 - VOC수집, 고객 문의/요구사항 유형별 정리 

 - 고객 경험 Insight 기반 개선사항 도출


[지원요건]

 - 이커머스/자사몰 운영 관련 경험 보유자

 - 1년이상의 CS상담경험 필수    

   (in,out콜 응대 / 카카오 및 채널톡 채팅 상담 / 이메일)

 - 고객과 소통하여 근본적인 문제와 니즈를 파악하고, 함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분

 - 모두가 이해할 수 있는 쉬운 문장을 구성하고, 정확하게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분

 - 업무를 주도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능력

 - 구조적으로 생각하는 것에 익숙하고 논리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고객지향 마인드 기반으로 고객경험 개선에 관심이 높은 분

 - 좋은 결과물을 위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하실 수 있는 분

 - 유연한 사고와 빠른 실행력을 보유하신 분

 - 열정, 의지, 실행력, 긍정적인 마인드 소유자

 - 시니어 산업에 관심 있으신 분


■ 혜택 및 복지

Growth : 멤버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 직무 관련 외부 교육(온라인/오프라인) 비용 지원

- 직무 관련 도서비 지원


Performance : 더 나은 업무 성과를 위한 환경을 지원합니다.

- 연차 외 Refresh휴가 3일 제공

- 자유로운 연차: 반반차/반차/연차 제도 운영

- 직원 휴게실 별도운영(안마의자, 운동기구 등)


Respect & Communication : 우리의 구성원을 존중하고, 조직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보다 나은 성과와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조식(선착순), 중식(구내식당), 다양한 간식 제공

- 경조 휴가 및 경조비 지원

- 팀회식비 지원

- 인재추천 보상금 지급


■ 참고 사항

입사 후, 서로의 기대를 최종 확인하기 위한 3개월의 시용기간을 운영합니다. 단, 시용기간 급여의 차등은 없습니다.

채용 절차: 지원 서류 확인 > 1차 인터뷰 > 처우 협의 > 최종 입사

근무지: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대성디폴리스 (가산디지털단지역 도보 8분 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