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CS Digitization Strategy and Customer Journey -CS 디지털화 전략 관리 -CS 개발 및 프로세스 개선업무 -딜러관리를 위한 디지털 프로세스 개선 및 관리 -고객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전략 구성
*Workshop Process Management/Enhancement -표준 작업 프로세스 수립 및 최적화 -딜러 대상 작업 프로세스 교육 -작업 프로세스 관리 및 개선
*Dealer Support Program Management -딜러지원 프로그램 개발 및 관리 (인력, 성과제도, 인센티브 등) -프로그램 분석 및 개선 권장사항 제안
자격요건
-신입지원 가능, 유관 업무 경력 우대 (After-sales 등) -경영학, 산업공학 학사 학위 이상 우대 -외국계 자동차 기업 커리어 희망하는 분 -자동차 산업 경험 우대 및 자동차 관심있는 분 선호 -MS Office 활용 (PPT 활용 가능자) -업무상 영어 활용 (Written&Spoken)
근무조건
- 급여조건 : 경력에 따른 협의 (최종/희망급여 기재) - 근무위치 : 서울시 중구 서울스퀘어 본사 (서울역) - 근무시간 : (월~금) 09:00-18:00 / 주 5일 근무, 1H 휴게시간 - 복리후생 : 재택근무, 유연근무제, 퇴직금, 건강검진/예방접종, 명절상여금, 4대 보험, 연차, 명절/생일쿠폰, 경조휴가/경조금 등 - 근무형태 : 맨파워코리아 소속 파견계약직 약 13개월(~2025.05.11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