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리스코리아㈜

[노벨리스] Customer Service Rep 

신입 채용

노벨리스 코리아㈜는 1999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75억 3,575만원, 매출액 3조 3,168억 4,810만원, 사원수 914명 규모의 중견기업이며 알루미늄 합금 압연제품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 요건

Customer Service Rep
( 1명 )


Key Responsibilities(담당 업무) 

  • 1) Manage customer purchase orders in line with both metal plan and strategic plan through a closer engagement with related stakeholders

    2) Manage the production of customer POs and leading a timely communication with supply chain team at Plant and Seoul to make OTIF shipment in place   

    3) Responsible for sales orders, inventory status, the planned order booking control in system and proper communications to meet customer needs. 

 

Job Qualifications and Competencies(자격 요건 및 필요 스킬)   

  • - 국내/외 4년제 정규 대학교 졸업(예정)자 

    - 전 학년 평균 3.0/4.5 이상

    - 비지니스 영어 회화 능력 

    - OA 활용 능력 우수자(MS OFFICE) 

    - 어학 성적(최근 2년 이내 성적에 한함, 하기 내역 중 1개 이상 충족):
    Opic IM3, TOEIC Speaking 130점, TOEIC 800, TOEFL(iBT) 80, TEPS 265(경력직 또는 영어권 해외대 졸업자는 제출 면제)


경력 구분: 신입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