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WHO WE ARE 아지트메이커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36억, 500억, 그리고 1500억. 아지트메이커가 매 년 성장해온 발걸음입니다. 우리는 이제 1조 5000억원을 목표합니다. 코웃음 칠 분들도 있겠습니다만, 저희는 탄탄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조 단위 매출을 일으키는 F&B 회사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아지트메이커가 이룩하는 변화와 도약의 역사에 함께하실 분들을 찾습니다. 아지트메이커는 외식업계의 디즈니가 됩니다. 앞으로 외식업은 잇터테인먼트 비즈니스(Eatertainment Business)가 됩니다. 맛있는 식사나 음료를 넘어 ‘체험적 가치’를 제공해야하죠. 아지트메이커는 F&B를 통해 다채로운 감정과 풍성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그 일을 좋아하고, 그 일을 잘하며, 그 일을 비즈니스화 하는데 집중하는 노련한 집단입니다. 우리는 시장의 판을 바꾸는 게임체인저가 될 것입니다. 아지트메이커는 진짜 문화를 만드는 힘이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의 개성있는 매장을 만들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생각을, 스토리를, 브랜드를 전국에 확산 시킬 수 있습니다. 바로 프랜차이즈 시스템이 가진 힘이죠. 소수의 사람들만이 향유 하는 건 유행에 그치지만, 다수의 사람들이 일정 사이클을 소비하면 문화가 형성됩니다. 여긴 ‘진짜 문화’를 만들 수 있는 곳입니다. 2. 모집 개요 채용 포지션 및 직급 1. 브랜드 기획자 - 디렉터 : 연봉 별도 협상 - 팀장 : 연봉 6,000 이상 - 팀원 : 연봉 4,000 이상 2. BTL 마케터 - 팀장 : 연봉 5,000 이상 - 팀원 : 연봉 3,800 이상 3. 콘텐츠 마케터 - 팀원 : 연봉 3,800 이상 - 신입 : 연봉 3,500 이상 아지트메이커 기획&마케팅팀을 소개합니다. 아지트메이커는 하나의 세계관 속에 각자의 스토리를 지닌 브랜드를 프로듀싱하는 외식브랜드 기획사입니다. 기획&마케팅팀은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을 첨예하게 설계하고 구현합니다. SNS 콘텐츠부터 문화 행사에 이르기까지 - 단단한 사고력와 실행력을 기반으로 한다면, 그 방법과 규모에는 어떠한 제한도 없습니다. 아지트메이커에서 가장 중요한 파트 중 하나인 만큼 팀 내 포지션을 세분화하여 운영하되, 탁월한 역량을 보인다면 업무 영역을 확장하여 빠르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1. 브랜드 기획자 [ 이런 역할이에요 ] - F&B라는 무대 위에서 사람들을 혹하게 만드는 경험을 기획합니다. - 소비자가 매장 내에서 경험하는 음식 콘텐츠(잇텐츠) / 놀이 콘텐츠(엔터텐츠)를 기획합니다. -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는 크고 작은 이슈성 사건을 기획합니다. (팝업, 콜라보레이션 등) - 프로젝트의 PM 역할을 동반하여 전체적인 일정을 계획하고, 산출물의 방향성을 가이드합니다. - 차후 브랜드의 제작과 운영을 총괄하는 BO(브랜드 오너)로서 성장할 수 있습니다. [ 이런 분을 기다려요 ] - 변화하는 트렌드를 빠르게 읽고 좇을 수 있는, 젊고 예리한 감각을 갖춘 분에게 적합합니다. - 소비자의 마음이 흔들리는 순간(=Oh! Point)을 예민하게 포착할 수 있어야합니다. 마케팅 소양은 기획자의 기본입니다. - 발상에 그친 기획은 공상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를 현실로 구현해내기 위해서는 힘있는 실행력이 필요합니다. - 여러 부서와의 협업을 위해, 본인의 의견과 상상을 명료하게 언어화 / 시각화하는 역량이 중요합니다. - 프로젝트를 처음부터 끝까지 끌어가는 몰입력과 책임감이 필요합니다. 관련 경험이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2. BTL 마케터 [ 이런 역할이에요 ] - 브랜드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를 설계하고, A부터 Z까지 책임집니다. - 행사의 컨셉과 콘텐츠를 고도화하고, 이를 구현하기 위한 액션 플랜을 짭니다. - 파트별/업체별 스케쥴을 조율하며 진행상황을 체크합니다. - 각각의 산출물이 컨셉과 방향성에 부합한지 살펴 하나의 완성도 높은 그림을 완성합니다. - 실제 행사 운영시 브랜드를 대변하는 운영 총괄자로서 현장의 다양한 이슈를 대응합니다. - 우리라서 할 수 있는 & 우리밖에 하지 못할 다양한 행사를 계획중에 있습니다. 함께 상상을 실현하실 분을 찾습니다. [ 이런 분을 기다려요 ] - 현장의 물리적 제약부터 소비자의 경험 동선에 이르기까지, 고려할 지점이 많은 만큼 넓은 시각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BTL 프로세스 전반에 대한 경험이 있는 분에게 유리합니다. (경력 2년 이상) - 주도적으로 목표를 수립하고 스케쥴을 관리하는 능력이 중요합니다. - 여러 이해관계자들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협상 및 소통 능력이 중요합니다. 3. 콘텐츠 마케터 [ 이런 역할이에요 ] - F&B 비즈니스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요리 및 주류 프로덕트 비주얼을 기획하고 사진 및 영상으로 콘텐츠화 합니다. - SNS에서 터지는 음식 사진의 핵심 포인트를 짚어내고, 이를 실제 프로덕트 비주얼에 반영합니다. - 푸드 스타일링부터 촬영에 이르기까지, SNS에서 터지는 한 장의 이미지를 위한 전 과정을 책임집니다. - 촬영한 이미지로 실제 소비자들을 후킹하는 SNS 콘텐츠를 제작하여 업로드합니다. - 차후 F&B 프로덕트 비주얼 연출을 감독하는 비주얼 디렉터로서 성장할 수 있습니다. [ 이런 분을 기다려요 ] - 평소 SNS 콘텐츠를 시도때도 없이 소비하여 인기있는 맛집과 핫플을 꿰고있는, F&B 트렌드에 민감한 분 대환영합니다. - 평소 SNS 콘텐츠 촬영을 즐겨하거나, 관련한 전문 경험이 있는 분 환영합니다. (인플루언서 및 SNS 에디터 출신 환영) - 이미지 & 영상 편집툴 사용에 능한 분이 유리합니다. (포토샵 등) - 다양한 외부 업체와 원만하고 꼼꼼하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근무 조건 - 급여 : 면접 후 직급 별 개별 협상 - 식비지원 : 150,000원 (급여 내 포함) - 근무 형태 : 정규직 (수습 3개월) - 근무 요일 : 주 5일 지원 방법 잡코리아 지원 - 제목 : 지원분야 및 직급 기재 (ex. [브랜드 기획자-팀장급] 홍길동) - 필수 내용 : 1. 포트폴리오 (포지션 적합성을 증명하는 본인의 산출물) 2. 자기소개서 (입사 희망 이유 + 입사 후 하고싶은 프로젝트) 3. 희망연봉 ( 채용 절차 : 서류 지원 > 과제 제출 > 1차 면접 > 2차 면접 > 최종 합격 ) 3. 회사 자랑 아지트메이커는 ` 아린이 ` 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멤버들도 경영진도 젊습니다. 우리는 성장하는 일에 아끼지 않습니다. 그것이 가장 가치있는 투자이기 때문입니다. [ 해외여행 ] 해외로 여행갑니다. 물론 놀러갑니다. 터키, 보라카이, 일본, 제주, 크로아티아 다녀왔고, 금년에도 갑니다. (부모님과 가면 2배 지원) [ 인큐베이팅 ] 콜럼버스 맵(CM), 프로젝트 오너(PO), 오리엔츠 클럽(OC)과 같은 단계별 지원을 통해 브랜드 오너(BO)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꼬마경영자 프로그램 ] 신규 브랜드 런칭 및 매장개설시 매장투자금 1억원을 지원합니다. [ 타잔 클럽 ] 아린이들의 운동비를 지원합니다. 단, 주 2회 필수 참석! [ 문화 데이 ] 매 달 마지막 주 금요일 15시에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기 위한 익성릿투어를 떠납니다. [ 생일자 조기 퇴근 ] 생일자는 당일 일찍이 퇴근 시켜버립니다. [ 도서 구매 지원 ] 독서를 통한 학습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무제한 구매 가능. [ 독서 토론 ] 업무에 매몰되다보면 책을 놓치기 마련입니다. 미안하지만 때론 강제성이 필요합니다 ㅎ [ 워크숍 ] 그냥 놀러갑니다. 바이크, 서바이벌, 수상레져, 계곡, 펜션 등 같이 놀러갑니다. 물론 평일에. [ 수퍼 아린이상 ] 분기별로 눈에 띄는 성장과 성과를 보여준 멤버에게 맥북 프로, 아이패드 프로를 포상합니다. [ 사유없는 연차 ] 사실 당연한 거고 이게 자랑인가 싶지만, 다른 회사들은 쓰길래 혹시 오해 할까봐 당연한 사실도 기재합니다. [ 품격있고 격없는 소통 ] 경영진의 생각과 그 근거를 면밀하게 공유합니다. 회사를 키우는 방법을 다같이 학습하며 함께 성장합니다. [ 최고의 멤버 ] 회사의 가장 큰 자랑입니다. 우리 멤버들은 최고이며 따뜻합니다. 이건 오시면 몸소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구성원에 대한 애착이 큽니다. 우리가 새로이 합류할 분들을 더욱 꼼꼼하게 살펴보게 되는 이유입니다. [ 그 외의 다양한 제도들 ] 이 외에도 다양한 문화 제도가 존재합니다. 아린이의 성장을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제도는 적극적으로 개설하고 운영합니다. 칭찬데이, 예민스테이션, 명절 선물 지급, 결혼, 출산 등 다양한 경조사 시 휴가와 경조금 제공 등
4. 상상해보세요 사무실 창문 너머로 서울숲이 보입니다. 머리가 복잡할 땐 커피 하나를 사들고 서울숲을 거닐 수 있죠. 업무 시간에 나가도 아무도 뭐라 하지 않아요. 컴퓨터 앞에만 앉아 있는다고 답이 나오지 않잖아요? (시간은 중요하지 않아요, 성과가 중요하ㅈ..ㅎ) 더군다나 공유오피스 특성 상 내가 가장 생산적인 공간을 찾아 자유롭게 일할 수 있습니다. 햇살이 드는 넓은 라운지에서, 집중이 잘 되는 좁은 골방에서, 혹은 보드에 마음껏 낙서할 수 있는 회의실에서. 퇴근 후에는 핫하고 힙한 성수동 라이프를 누릴 수도 있습니다. 회식은 지양합니다만, 가끔 동료들과 맛집 탐험을 떠나기도 하죠. 그러면서 소비자를 관찰하기도 하고 타 브랜드를 학습하기도 합니다. F&B가 소비자를 만나는 현장을 체감하면 사무실에선 느낄 수 없는 다채로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아린이들은 주체적으로 일합니다. 우리는 함께 성장하고 또 스스로 성장하는 사람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