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삼성전자 온라인쇼핑몰 

인바운드상담]

 CS 업무 / 채팅 업무

국내유명 삼성전자 온라인 쇼핑몰 
CS 상담원  채용 !

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자격요건

※ 삼성전자 닷컴몰 / 임직원 몰

      제품 구매 고객 대상  CS상담

-  주문,결제,취소,반품,배송 문의 등





-고객센터 상담 희망자 / 경력자 (신입가능)
- PC 및 사무기기 사용 가능자 

- 밝고 긍정적 마인드 소유자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당사 이외에 소속된 사업장이 없는 자

 [우대]
- 유관업무 경력자
-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자
- E-commerce, Retail 업계 경력자 우대

- 장애우대 ( 등급에 따른 수당지급)

2. 근무조건

  • 급여 : 월 최대 256만
  
             기본 2,060,740 + 직무 10만   +  근속수당  10만 + 인센티브 최대 20만
            
             

           

  • 근무지 : 강남역 (여산 빌딩)

                


  • 근무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 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3개월-수습기간중 급여 100% 지급)
  • 교육 : 평일 5일 ( 교육비 1일/5만, 중도포기,탈락시 미지급, 최종테스트 탈락시 1일/1만)
  • 면접 : 대면면접 

             

3. 복리후생제도

  • 4대보험, 퇴직금 및 회사내규에 따른 복리후생
  • 수평적 근무환경, 자유로운연차휴가, 경조휴가, 법정휴가 실시
  • 건강검진 및 무료 예방접종
  • 명절 및 각종 경조비
  • 생일자 축하 쿠폰지급
  • 호텔 연계할인 프로그램
  • 근무자 편의를 위한 시설 완비
  • 장애수당 지급 ( 장애 등급에 따른 수당지급)


 

4. 문의 및 접수

  • 담당자 : 채용담당자
  • 연락처 : 010-9469-3453
  • 접수방법 : 온라인지원 및 자사 or 자유양식지원 (vsjob114@naver.com) 이메일발송
  • 채용에 불합격한 구직자는 제출한 채용서류 반환 요구시 14일 이내에 요구한 채용서류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 클릭 → 작성 → 저장하신후 vsjob114@naver.com 발송

    간편입사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