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터미널역 Adobe 고객CS] |
모집부문 | 자격요건 |
---|---|
선택 가능 ※ 어도비 ( Adobe ) - 리텐션 파트 구독취소 / 변경관련 문의 구독해지방어 - 전화,채팅 문의 응대 (전화90%, 채팅 10%) (추가) 주업무 아님 문의시 정해진 내용대로 안내하는 단순한 업무 - Upselling 권유 ※ 어도비 ( Adobe ) - UA 파트 (제품설치 및 사용관련 문제해결, 필요시 원격지원) - 구독 계정 및 결제 관련 문의 응대 - 채팅, 전화 문의 응대 (추가) 주업무 아님 - 고객문의시 인바운드 세일즈 업무 (별도 인센티브 지급) 문의시 정해진 내용대로 안내하는 단순한 업무 - Upselling 권유 면접 : 대면면접 | -고객센터 상담 희망자 / 경력자 (신입가능)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한글 타자 250타 이상 |
업셀링 인센티브 최대 20만원 ( 추가 지급)
입사축하금 375000원 1회지급 ( 6개월 이후 첫 급여시 지급 )
UA 파트
기본급 2,060,740원 + 만근수당 10만원 + 근속수당 5만원 ( 3개월이후 지급) + 스킬수당 10만원
( 추가 지술지원교육 수료시 10만원 추가 지급) + 인센티브 최대 40만원
업셀링 인센티브 최대 15만원 ( 추가 지급)
입사축하금 25만원 1회지급 ( 6개월 이후 첫 급여시 지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