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터미널역 Adobe 고객CS] 

Adobe 제품 구독/결재 지원 ,  제품사용설명 CS업무  
CS 상담원 ( 전화,채팅 업무) 채용 !

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자격요건

선택 가능

※ 어도비 ( Adobe )  - 리텐션 파트
 - 어도비제품  구독계정 /결재 관련 문의 

                                   구독취소 / 변경관련 문의

                                   구독해지방어

     - 전화,채팅 문의 응대  (전화90%, 채팅 10%)

   (추가) 주업무 아님
- 고객문의시 인바운드 세일즈 업무 (별도 인센티브 지급)

       문의시 정해진 내용대로 안내하는 단순한 업무

    - Upselling 권유 


※ 어도비 ( Adobe )  - UA 파트
-   - 어도비 기술지원 문의 응대  

       (제품설치 및 사용관련 문제해결, 필요시 원격지원) 

    - 구독 계정 및 결제 관련 문의 응대                           

     - 채팅, 전화 문의 응대  

     (추가) 주업무 아님  

- 고객문의시 인바운드 세일즈 업무 (별도 인센티브 지급)

       문의시 정해진 내용대로 안내하는 단순한 업무

  - Upselling 권유 

면접 : 대면면접 

-고객센터 상담 희망자 / 경력자 (신입가능)
- PC 및 사무기기 사용 가능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한글 타자 250타 이상

[우대]
- 고객센터 경력6개월 이상
-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자 
  

2. 근무조건

  • 급여 :   리텐션 파트
                 
                  기본급 2,060,740원 + 만근수당 10만원 + 근속수당 5만원 ( 3개월이후 지급) + 직무수당 10만원
                  + 인센티브 최대 52만원

          업셀링 인센티브 최대 20만원 ( 추가 지급)

        입사축하금 375000원  1회지급 ( 6개월 이후 첫 급여시 지급 ) 



              UA 파트
               
               기본급 2,060,740원 + 만근수당 10만원 + 근속수당 5만원 ( 3개월이후 지급) + 스킬수당 10만원
             
               ( 추가 지술지원교육 수료시 10만원 추가 지급) + 인센티브 최대 40만원

             
  업셀링 인센티브 최대 15만원 ( 추가 지급)

          입사축하금 25만원  1회지급 ( 6개월 이후 첫 급여시 지급 ) 

       

  • 근무지 : 남부터미널
                     재택근무 가능 ( 3개월후 근태 및 성과에 따라 재택근무 가능 )
  • 근무시간 : 09:00AM ~ 18:00PM (월~금, 평일 5일)
  • 근무형태 : 정규직 ( 수습3개월-수습기간중 급여 100% 지급)
  • 교육 :  오피스교육  
                 리텐션 파트 14일
                  UA 파트 9일
    ( 이번 교육시만 석가탄신일 공휴일 교육 )
  • 교육비 : 1일/75,000원 ( 중도포기시 미지급, 탈락시 1일/1만원)

3. 복리후생제도

  • 4대보험, 퇴직금 및 회사내규에 따른 복리후생
  • 장애수당지급 (5-10만)
  • 수평적 근무환경, 자유로운연차휴가, 경조휴가, 법정휴가 실시
  • 개인 역량에 따른 다양한 승진기회 부여
  • 근무자 편의를 위한 시설 완비


 

4. 문의 및 접수

  • 담당자 : 채용담당자
  • 연락처 : 010-9469-3453
  • 접수방법 : 온라인지원 및 자사 or 자유양식지원 (vsjob114@naver.com) 이메일발송
  • 채용에 불합격한 구직자는 제출한 채용서류 반환 요구시 14일 이내에 요구한 채용서류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 클릭 → 작성 → 저장하신후 vsjob114@naver.com 발송

    간편입사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