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수내용 및 문의 온라인 지원 및 간편 지원
이메일접수(개인양식) : csmkor@empas.com
문자 지원 : 010 - 4135 - 7981
문자 지원시 : 부산 LG전자_단기 / 성함 / 생년월일 / 거주지(동까지)
(지원시 "부산 LG전자_단기" 기재해주세요~)
/ 업무내용
LG전자 고객센터 에어컨 전담 AS접수 및 고객상담
# 계약직 단기근무: 04월22일 ~ 08월 31일 까지 # LG전자에 입사하면 신입사원에 대한 여러가지 교육케어, 멘탈케어 프로그램이 운영 중 입니다. 업무 경험이 없어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신입 기준의 교육 프로세스와 고객 민원 발생 시, 별도 민원 부서 운영을 통한 민원 내용 부서 이관 프로세스 등 상담사 보호를 위해 여러 업무환경 개선 및 운영 중입니다.
/ 근무시간
[월~금 근무 / 주40시간] 09:00 ~ 18:00
* 격주 주말 근무 발생 가능성 있음 (월 평균 2회 / 발생 시 대체휴무 또는 특근비 지급)
/ 급여조건
/교육일정 입사 전 영업일 기준 19일 (교육시간 09:00~18:00) 교육비 : 일 30,000원 / OJT 실습 : 일 78,880원 최종교육 수료 후 입사자에 한해 교육비 지급 교육 후, 업무완벽 적응 후 투입! 업무부담감 0%
/ 고용조건
유베이스 계약직 근무기간: 04월22일 ~ 08월 31일 까지 (계약 종료이후 적격자에 한해 정규직 전환가능)
/ 근무장소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070, 부산 피닉스센터 (부산1/3호선 연산역)
/ 복리후생 4대보험
/ 면접일정 지정된 면접일정 안내 후, 원하는 면접일 통보
채용시까지 수시접수 가능 (마감시 공고 마감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