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를 소개합니다.

NHN KCP는 전자결제대행 서비스, 온·오프라인 카드 VAN 서비스, 모바일 결제 서비스 등 국내 유일의

통합결제 서비스 구축을 통하여 전자결제 산업의 리딩 컴퍼니라는 자부심 속에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국내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O2O 결제 시스템 구축 및 글로벌 전자상거래 사업을 통해 급변하는 전자결제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함과 동시에 새로운 해외시장 개척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을 소개합니다.

-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협력 및 관계를 구축하며 KCP 결제서비스를 소개하고

이를 통하여 비즈니스 성장에 이바지하고 있는 팀입니다.

- 기존 파트너사들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면서 신규 가맹점 유치를 도모합니다.

또한, 시장조사를 통한 신규 사업기회를 모색합니다.

- 제휴사들과의 협업을 통하여 가맹점 세일즈 및 온보딩, 신규시장 발굴 등 전방위적으로

결제서비스 성장을 도모하고 있는 팀입니다.


함께 하면 이런 점이 좋아요.

- 여러 제휴사, 가맹점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이커머스 시장의 다양한 업체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 주도적으로 새로운 시장에 대하여 조사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면서 세일즈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이커머스 시장에 대하여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모집 직무

- 제휴사 영업



주요 업무

- 신규 제휴사 유치 및 제휴 채널 발굴

- 제휴사 영업

- 신규 시장 발굴 및 영업



자격 요건

- 관련 경력이 최소 2년 이상이신 분

- 전문학사 이상



우대 사항

- 원만한 대인관계 및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 결제서비스 및 이커머스에 대한 관심을 보유하신 분

- 제안서 등의 문서 작업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쇼핑몰 관련 서비스 회사의 관련 경험을 보유하신 분



주요 복리후생

NHN KCP는 구성원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자유로운 업무 문화와 업계 상위수준의 복지 및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퍼플타임 근무제도 운영 (시차 출퇴근제)

- 1시간 단위 연차 제도

- 복지포인트 지급

- 식대 지원

- 경조사, 학자금, 종합건강검진(년 1회) 지원 등

- 법인 휴양시설 및 캠핑장 지원

- 명절 상품권 지급 등



고용형태

- 정규직



영입 절차

- 서류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처우 협의 및 최종 합격

- 일부 직무에 한해 실무진 면접 전 코딩테스트 또는 직무 과제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당사는 입사 후 3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치게 됩니다.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전자금융업 의무사항으로 자금세탁방지법(AML) 법령에 준수하여 직원 채용 시 개인 신용정보 확인을 통해 최종 입사를 확정합니다.

  (※ 2차 면접 합격자에 한 해 동의서 작성 후, 개인 정보조회 예정. 신용점수에 영향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