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가능한 주한 외국인 리로케이션 Administrator

(주)인터웨이즈는 2003년 주한 외국인 관련 비즈니스 업을 근간으로 설립하고 2008년 홍콩법인 온라인 커뮤니티를 설립하며 외국인과 한국인의 온라인 커뮤니티를 만들었고 2011년 주한 외국인 포털 사이트를 오픈합니다. 아직도 작은 기업이지만 새롭고 꾸준한 도전으로 세계적으로 온오프라인의 비즈니스를 추구하고 있으며 각 나라별로의 외국인 커뮤니티와 그 나라의 외국인 관련 비즈니스로 확장하려는 비즈니스 모델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최고는 아니더라도 최선을 다하는 기업의 목표를 이루는 회사가 인터웨이즈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영어가능한 외국인 국내정착 Admin
( ○명 )

담당업무

ㆍ외국인 고객의 Relocation 서비스 스케줄링

외국인 Relocation Coodination 


스킬

ㆍ영어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신입·경력1년↑


우대사항

ㆍ영어가능자

ㆍ인근거주자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운전가능자

ㆍ영어능통자(원어민수준)

ㆍ포토샵 능숙자

ㆍ관련 학과 전공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1년)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ㆍ전공 : 경영학, 경제학, 영미어·문학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