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비서 담당자 채용 (경력)


[담당 업무] 이런 업무를 담당해요

- 담당 임원 업무 일정 관리

- 임원지원 관련 제반 업무 (사무, 회의 준비, 내방객 응대 등)

- 비품관리 등 행정업무 지원

 

[필요 요건]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임원비서 경력이 있으신 분 (2년~4년 이하)

-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우수하신 분

 

[우대 요건] 이런 분은 우대해요

- 비서관련학과 및 비서관련 자격증 소지하신 분

- OA능력 우수하신 분

- 근거리 거주하시는 분

 

[채용 절차] 이런 채용 과정을 가져요

- 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채용검진/처우협의 > 입사

- 자세한 일정은 개별 안내 예정입니다.

 

[기타 사항] 꼭 참고해주세요

- 모든 신규입사자는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습니다. (계약연장 및 정규직 전환 가능)

- 채용 및 입사서류를 허위로 기재하는 경우, 채용 취소 및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처벌이 가능합니다.

- 채용과 관련된 모든 서류는 채용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합니다.

- 서류를 직접 제출하신 경우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반환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단, 홈페이지나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하였거나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 반환 대상 서류 : 전형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2) 반환 청구 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30일 이내

   3) 청구 방법 : 아래의 채용 담당자 이메일로 채용서류 반환 요청


기타 채용 관련 문의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SM Career] - [FAQ 게시판] 을 확인하시거나

이메일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채용 문의 : sment_recruit@smtow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