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숏뜨 디지털 마케팅 AE 채용




 

숏뜨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숏뜨 채용 페이지 확인하기


훌륭한 뉴미디어 광고란 무엇일까요? 

숏뜨의 Brand Partnership Team은 바로 이 답을 찾는 여정의 최전선에 위치합니다.

숏폼 크리에이터가 최고의 인플루언서인 요즘, 이를 바탕으로 디지털 미디어 전반에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전략을 수립하고 집행합니다. 즉, ‘전략가’로서 브랜드와 크리에이터의 중심에서 모든 캠페인을 컨트롤하는 지휘자와 같습니다.

디지털/숏폼 광 AE는 Short-form 중심의 통합 마케팅 캠페인 전략 및 콘텐 전략을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콘텐츠&스토리라인을 기획하고, 크리에이터와 함께 브랜드와의 최적의 접점을 찾아내어 콘텐츠로 실현해냅니다.


To The Brands

브랜드가 숏폼을 포함한 모든 디지털 뉴미디어에서 올바른 전략적 선택을 하도록 전문적 컨설팅을 제공하고 실행합니다. 숏폼에서 진행되는 트렌드에 누구보다 빠르고, 크리에이터의 콘텐츠에 대해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광고주의 다양한 니즈를 해결합니다.


To The Creators

크리에이터들이 콘텐츠 전문성을 갖추고 안정적인 수익활동을 이룰 수 있도록 필요한 전략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크리에이터의 성장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그들과 함께 지속적인 숏폼 마케팅 시장의 에코시스템 성장을 구축합니다.


 

담당업무

  • 광고 비즈니스 기회 발굴, 관련 사업 개발
  • 다양한 파트너사와 전략적인 제휴업무 및 커뮤니케이션
  • 시장, 고객 , 매체분석을 통한 통합 마케팅 캠페인 전략 도출 및 운영 (TikTok, YouTube, Instagram 및 크리에이터 콘텐츠 마케팅 중심)
  • 마케팅 캠페인 전략 제안서 제작 및 예산 관리
  • TikTok, YouTube, Instagram 매체 기반 광고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기획 및 운영
  • 데이터 기반 마케팅 캠페인 효율 분석 및 운영 보고서 작성


자격요건

  • 광고 대행사 또는 브랜드에서 AE, 마케터, 홍보 업무 경력 3년 이상
  • 엔터, MCN 등에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경력 3년 이상


우대사항

  • Tiktok / YouTube / Instagram / Facebook 등 주요 디지털 마케팅 채널 광고 집행 경험
  • 파트너사와 마케팅 캠페인 제안서, 기획서 제작 및 발표, 커뮤니케이션의 원활한 수행
  • 비즈니스를 최적화 하는 프로젝트 예산 수립과 집행에 대한 높은 이해도
  • MCN 업계 및 크리에이터(인플루언서)에 대한 높은 이해도
  • MS office 활용 능력 상급(Excel, PPT)

채용전형

  • 서류전형 - 1차 인터뷰(비대면) - 역량검사(온라인) - 2차 인터뷰(대면)
  • 이력서 및 관련 포트폴리오 제출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처우사항

  • 고용형태: 정규직(수습기간 3개월)
  • 연봉: 최종합격 후 협의 진행



    *채용 관련 문의 사항 있으신 경우, recruit@shortt.kr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