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북스

고객센터 상담사 모집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센터 상담사
( 고객센터 ○○명 )

담당업무

ㆍ순수 인바운드, 채팅상담

홈페이지 문의건 처리

상품 배송 및 AS처리등

주 고객은 책육아 하는 어머님들입니다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경력무관 (신입도 지원 가능)

ㆍ직급/직책 : 팀원


우대사항

ㆍ고객센터 근무 경력자

MS-OFFICE 활용 가능자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정규직(수습기간)-3개월, 계약직

  - 경력자 또는 업무능력이 탁월한 경우 전환시기가 당겨 질수 있으며, 승진 및 정규직 전환가능성 有

ㆍ근무요일 : 09:00~18:00

ㆍ급여 : 면접 후 결정 (2,060,740원 + 인센티브(평균 15만원 수령) 무기직 전환시 10만원인상)

ㆍ근무지역 : (08380)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1길 20 에이스테크노타워5차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 교육 4일후 입사


접수방법

ㆍ접수방법 : 잡코리아 입사지원

ㆍ이력서양식 : 자유양식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