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지원, 물류관리

동방헬스다인 주식회사는 2000년 12월 20일 설립된 회사로서 젊고 유능한 전 임직원이 『고객만족, 인재육성, 열린 경영, “더불어 함께” 번영』 의 경영방침 아래 최첨단의 우수한 의료기기를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요 취급품목으로는 인공호흡기(Hamilton Medical AG), 의료용 침대(Baxter/Hillrom), 전기수술기(ConMed), 진단기기(Heine Optotechnik GmbH & CCo. KG), 생활심전도검사기(Spacelabs Healthcare), 생활혈압검사기(IEM), 항암제조제 로봇시스템(Omnicell), 수액영양제 조제장비(IMPOROMEDIFORM GmbH) 등 전 세계적으로 명성 있는 해외 협력업체의 최신 의료장비와 신기술을 공급하여 우리나라의 국민건강증진과 의료기술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영업지원
( ○명 )

담당업무

매출관리 

    매출 세금계산서 발행, 거래처 관리

물류관리 

     입출고 전표 발행, 물류 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신규업체, 제품정보 등 등록),

     매월 UDI 공급보고 



스킬

ㆍMicrosoft Office, 영어 가능자 , 더존 프로그램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신입 또는 경력 1~3년 이하


우대사항

ㆍ영어가능자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외국어 : TOEIC, TOEIC(Speaking)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