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역/신입/경력] 
SK계열사 직원대상 PC 유지보수/장애처리 직원 모집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정규직] 
IT_HelpDesk
(0명)

[업무내용]
IT OA HELPDESK
기기 자산 관리, OS재설치, 컴퓨터 장애 해결, SW설치 및 삭제, 기타 사무
 
◇ 근무조건 
    - 근무기간 : 제이엠피코리아 소속 정규직
    - 근무요일 : 월~금
    - 근무시간 : 09:00 ~ 18:00 / 휴게시간 60 분
 
◇ 지원조건
    - 성별 : 성별무관
    - 연령 : 연령무관
    - 학력 : 학력무관
    - 우대조건 : 컴퓨터활용가능, 엑셀가능, 업무 관련 자격증 소지
 
◇ 접수방법
    - 접수방법 : 온라인지원, 이메일 지원


전형절차

 

ㆍ지원시 `자사양식 이력서` 필요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반환안내

※ 채용과정에서 일부 서류를 직접 제출받은 경우, 다음과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반환서류안내 :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작종 서류 및 자료 일체
(단, 전자우편 제출서류는 제외)

▶ 반환가능시간 :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
(보관기간 180일이 초과된 채용관련서류는 모두 파기)

▶ 반환신청방법
    ① 제이엠피코리아 (02-3142-4500)로 신청
    ② 접수 후 14일이내 등기 또는 소포로 반환처리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근거)
① 지원자 (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의 제출서류 반환청구는 최종합격자 확정 후 14일 이내로 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한 경우나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제외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회사에게 책임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봄
② 지원자가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 3호 서식 참조)를 작성하여
     이메일(jmpkorea10@naver.com)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함
     (등기우편요금은 회사 부담)
③ ①번의 반환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할 예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