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은 모든 사람이 나만의 특별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고, 내가 좋아하는 무언가를 발견했을 때의 즐거움이 나의 일상을 더욱 나답게 만든다고 믿습니다. 내 마음을 읽은 듯한 개인화 추천으로 누구나 나만의 스타일을 쉽게 찾도록 도움으로써 다양한 스타일이 공존하는 세상을 만들겠습니다.

카카오스타일의 서비스 `지그재그`는 2021년 여성 패션 플랫폼 최초로 거래액 1조 원을 달성한 후 2022년, 2023년 한 해에도 약 30%의 성장을 이어갔습니다.

카카오스타일은 `지그재그`의 성공에 멈추지 않고 `패션 by Kakao`, `포스티`와 함께 더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할 수 있는 `국내 대표` 스타일 커머스 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센터 운영 지원 매니저 
( 1명 )

우리 팀을 소개합니다

  • 카카오스타일 컨택센터운영팀은 고객과 셀러가 최고의 플랫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플랫폼 운영 전반의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와 불편함을 해소합니다.
  • 고객서비스를 위한 인력 및 자원 등을 예측하고 자원 배분 계획을 수립, 도급사 SLA(Service Level Agreement) 적용을 통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운영 전반을 관리합니다.
  • 상담시스템 및 Call Infra 이해를 바탕으로 최적의 상담 플로우를 도출, 효율성 및 고객 만족도를 최상으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요구사항을 관련 부서에 전달하여 시스템을 개선하고, 프로세스를 효율화합니다.
  • 또한 VOC를 고객 관점에서 바라보며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사용자의 긍정적 경험을 확장하고, 프로덕트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서포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다음 업무를 통해 목표를 달성하고 성장합니다

  • - 유저, 파트너 대상 고객센터 운영 및 관리 지원
  • - 지그재그, 포스티 등 플랫폼을 이용하는 유저 또는 셀러의 실시간 이슈 대응
  • - 고객 경험 개선 및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 진행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 이커머스 스타트업에서 2년 이상의 CS/CX 업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
  • - 다양한 부서와 원활하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 문제 의식을 갖고 업무 프로세스를 적극적으로 개선, 효율성 향상을 추구하는 분
  • - 고객의 불편함을 지나치지 못하고 적극적으로 개선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분
  • -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며 카카오스타일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가진 분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 - 여러 가지 협업 툴(slack, Notion, Jira, Wiki 등) 및 젠데스크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 다양한 문의 채널(Call, Chat, E-mail, Chatbot 등) 대응 경험이 있으신 분
  • - 고객센터 품질 관리 업무 경력을 보유하신 분


합류 여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 서류 전형 > 1차 인터뷰 > 최종합격 및 처우 협의
  • - 전형 과정 중 추가 인터뷰 등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지원하시기 전 확인해주세요!

  • - 해당 공고는 상시 채용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 카카오스타일은 여러 공고에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 - 동일 공고에 대한 재지원은 불합격 결과를 받은 뒤 최소 6개월 이후 가능합니다. 단, 다른 공고로의 재지원은 가능합니다.
  • - 이력서에 연봉 정보 등 민감한 개인 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확인 부탁드립니다.
  • - 입사 후 경력직 3개월 / 신입 6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습니다.
  •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FAQ 확인 또는 인재영입팀(job@kakaostyle.com)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최종 합격 및 처우 협의

ㆍ 인터뷰 일정은 추후 개별적으로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