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및 자격요건 

           QA/기술지원팀 팀원

              담당업무

            ㆍ당사 서비스 상품군별 품질관리 업무 수행 고객 문의 채널 담당

            ㆍ라이브 프로젝트의 기능 검증, 오류 리포트 작성을 통한 품질 관리 업무 담당

            ㆍ산출물 기반 품질 검증 계획 수립 담당 

            ㆍ기능 / 비기능 테스트 이슈 트래킹과 리포트 작성

            ㆍ 나은 고객경험(CX) 제공을 위한 서비스 품질 관리  운영 담당 



              자격요건

            경력 : 신입 ~ 03 (사원 )

            Web App QC/QA 업무 유경험자이거나 기술지원 관련 업무 수행자


              우대사항

            테스트 설계 기법에 대한 이해와 리포트 작성에 익숙하신

             크롤링 프로그램 개발의 경험이 있으신   

            SaaS 기반 서비스 개발 환경에 이해를 갖추신

            예외 사항 처리 품질 예방 활동 경험이 있으신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좋으신

            다른 팀과 협업 능력이 좋으신

            업무 효율화 운영 체계화에 관심이 많으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