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당사 서비스 상품군별 품질관리 업무 수행 및 고객 문의 채널 담당 ㆍ라이브 프로젝트의 기능 검증, 오류 리포트 작성을 통한 품질 관리 업무 담당 ㆍ산출물 기반 품질 검증 계획 수립 담당
ㆍ기능 / 비기능 테스트 및 이슈 트래킹과 리포트 작성 ㆍ더 나은 고객경험(CX) 제공을 위한 서비스 품질 관리 및 운영 담당
자격요건 ㆍ경력 : 신입 ~ 03년 (사원 급)
ㆍWeb 및 App QC/QA 업무 유경험자이거나 기술지원 관련 업무 수행자
우대사항 ㆍ테스트 설계 기법에 대한 이해와 리포트 작성에 익숙하신 분
ㆍ웹 크롤링 프로그램 개발의 경험이 있으신 분 ㆍSaaS 기반 서비스 개발 환경에 이해를 갖추신 분 ㆍ예외 사항 처리 및 품질 예방 활동 경험이 있으신 분 ㆍ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좋으신 분 ㆍ다른 팀과 협업 능력이 좋으신 분 ㆍ업무 효율화 및 운영 체계화에 관심이 많으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