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IN-ONE HRD Solution Provider, 휴넷]

휴넷은 Edutech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교육의 범위 · 방식과는 다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프라인/온라인 방식만 있던 기존 시장에 다양한 형태의 교육을 결합한 하이브리드러닝의 개념을 제시하였으며,

고객의 교육 직접 제작 지원 등 업계 최초의 다양한 시도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력 사업인 기업교육 SaaS플랫폼

“LABS”를 통해 연간 5,000여 개의 기업과 300만명의 학습자에게 우리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휴넷은 연 20%씩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 대기업부터 중소기업까지 대부분의 기업이 휴넷 고객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Global No.1 L&D 기업으로서 세계 시장에 혁신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입니다.

명실공히 최대 강점인 HRD 컨텐츠의 직접 설계/제작 역량 뿐 아니라 AI LAB 조직 보유 등 IT역량도 갖추어 가고 있으며,

도전에 합류할 열정 넘치는 인재를 늘 기다리고 있습니다.


휴넷 고객행복팀에서 함께할 "학습매니저(고객상담)"를 영입합니다.


※ 본 포지션의 경우, 다른 직무와 동일하게 주 4일제 시행 중이지만

  금요일에 로테이션으로 당직 근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금요일에 출근할 경우, 월~목 중 하루를 `마이데이`로 휴식하는 방식입니다.)


[이런 일을 해요]

- 휴넷에서 운영하는 문의 채널(유선, 게시판, 채팅상담)을 이용한 개인 고객 상담


[이런 분을 찾아요]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우수하신 분

- 컴퓨터 활용이 가능하신 분

- 고객서비스에 대한 마인드를 보유하신 분

- 친절하고 밝고 성실하신 분


[이런 분이면 더 좋아요]

- 고객상담 경험이 있으신 분

- 온라인 교육 경험이 있으신 분


[이렇게 합류해요]

서류전형 > 1차 인터뷰(실무진) > 2차 인터뷰(임원)

* 위 전형은 일반적인 절차이며, 회사 상황과 직무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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