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관리, 무역 지원 및 CS 업무 경력자 채용

(신입 가능)







미마인터내셔널은 2016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5,000만원, 매출액 87억 2,101만원, 사원수 11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양천구 목동로23길 1 (신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자제품 수입 및 유통 통신판매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1명 )

담당업무

ㆍ중국 수입 무역 업무 (상품 발주,수입, 선적, 결재, 통관, 인증 외)

ㆍ유통 대리점 상품 출고 및 매출 관리 업무

거래처 문의 응대 (주문, 배송, 재고 관리, 가격 등 판매 정책 관련)

ㆍCS 및 AS 응대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1년↑ (신입 지원 가능)


우대사항

ㆍ동종업계 및 무역, 영업 관리 경험자 

중국어가능자, 컴퓨터활용능력우수, 이카운트ERP 사용경험자, 


[업무 상세]

ㆍ영업 유통 업체 및 매출 관리 

    영업 채널 발주, 납기, 재고, 결재, 배송 및 업체 응대 등의 업무 관리 

ㆍ오프라인 채널 영업 관리 

 

ㆍ무역 수입 및 국내 통관 업무 

    중국 제조사를 통한 국내 수입 제품의 발주, 생산, 납기 및 수입 업무 지원

    국내 통관 업무 진행 (물류 포워딩 업체를 통한 통관 업무)    


ㆍCS 및 AS 응대 업무 




*주5일 근무 (월-금 09:00 - 18:00) 

*연차 사용이 자유로우며, 정시 퇴근이 일반적 입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