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사 |
- 공제회 회원 대상 순수 인바운드 상담 (영업성 상담 없음) - 주요업무 (공제회 저축, 대여, 회원복지서비스) ▶ 저축 : 가입자격 및 신청방법, 청구방법, 내역조회, 서류안내 등 ▶ 대여 : 한도 및 신청방법, 중도상환, 내역조회, 서류안내 등 ▶ 복지서비스 : 복지부조금 신청방법 등 - 본회 업무처리 만족도조사 해피콜(매우 간단) (3일에 1번만 진행, 5건)
| - 성별 / 연령 / 학력 무관 -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 우대 - 장기근무 가능한 성실한자 → 고객센터 / 은행권 상담 유경험자 우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