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각 사이트 관리자와 함께 회사 행사를 계획하고 조직합니다. - 다른 부서 및 외부 기관과의 연락 역할을 수행합니다. - 책상, 에어컨, 룸택 등 사무용품을 정리, 관리하고, 사무실 레이아웃을 타부서와 협의합니다. - 회사(렌트) 차량 서비스(계약, 정비, 차량 기록) 및 결제 업무를 수행합니다. - 주재원(계약, 월세, 가전제품 구매) 또는 주택수당 대상 직원을 위한 기숙사 또는 숙소를 주택공유로 운영 - 직능별 비면제 직원의 초과근무표를 통합하여 HR에 급여 지급용으로 제공 (실제 근무시간 확인은 각 직능별 담당자가 실시) - 직원의 시간 확인을 위해 보안업체를 감독하고 요청 시 보고서/데이터 제공 - 지정된 케이터링 서비스를 감독하고 입찰 프로세스에 제안합니다. - 사무실 청소 및 세탁 서비스 공급업체를 관리합니다. - 플래너북 디자인 및 배포
- 우편, 기록, 파일 관리 등 일반 행정 업무를 수행합니다. - 동료가 요청하는 공문서 전달, 문서화, 달력 등 기타 잡무에 필요한 행정적 백업 지원 제공 - 서류 준비 및 오리엔테이션 촉진을 포함하여 신입 직원의 온보딩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 사무실 전체의 행사, 회의, 컨퍼런스의 조정 및 실행을 지원합니다.
자격요건
고등학교 졸업장 또는 이와 동등한 자격; 사무실 관리에 대한 추가 교육이나 자격증 행정 지원 역할에 대한 검증된 경험. 강력한 조직 및 시간 관리 능력. 작업의 세부 사항과 높은 수준의 정확성에 대한 관심. 여러 작업을 처리하고 효과적으로 우선순위를 정하는 능력. 전문적이고 친절한 태도. 기밀을 유지하고 민감한 정보를 처리하는 능력. 강력한 문제 해결 능력과 수완이 뛰어납니다. G/A 경력 5년 이상
우대사항
경영학, 경영학 또는 관련 분야의 학사 학위가 선호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관련 업무 경험과 입증된 기술은 정규 교육의 부족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관리 역할에 대한 이전 경험이 바람직합니다. 5년 이상의 경력이 필요합니다. 서면 및 구두로 의사소통할 수 있는 영어 의사소통 능력을 선호합니다. 사무용 소프트웨어(Word, Excel, PowerPoint) 및 기타 관련 도구를 능숙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적으로 배우고 성장할 의지가 있는 지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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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 > 연봉책정 > 최종합격=근로계약서 서명
ㆍ면접일정은 추후 개별통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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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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