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VOC 대응 / VOC 파악 및 관련 보고 관리 - 성과 지표 및 프로세스 / VOC 개선
- 고객 응대 매뉴얼 및 프로세스 관련 업무
- 기타 CS전반에 대한 운영 및 관리
자격요건
지원자격 - 성별/연령/경력 : 무관
- 고객상담 CS 경력 1년 이상
- CS지표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및 문서 작성 가능하신 분
- 커뮤니케이션 원활하며, 합리적 사고방식 가지신 분
우대사항
- CS 관련 관리직 경력자 또는 고객센터(외주) 관리 경력자
- CS 정책/프로세스(CS, FAQ) 개선/기획 유경험자
- 모빌리티(카쉐어링/카셰어링) 분야 경력자
02. 급여(세전)
- 월 240만원 수준
03. 근무조건
근무장소
- 근무지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70길 16 - 교통 : 선릉역 1번출구 도보 6분
근무시간
- 주 5일(월~금) : 09시 ~ 18시
- 주말 및 공휴일 : 휴무
04. 전형절차
모집기간
- 채용 시 마감
면접일정
- 상시 면접
면접장소
-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
05. 복리후생
- 4대 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휴무, 휴가 : 연차, 산전산후 휴가, 각종 경조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보상 제도 : 퇴직금, 우수사원 표창/ 포상(국내외, 연수) - 건강관리지원 : 본인 및 배우자 건강검진(의료보험 등재자) - 경조사 지원 : 각종 경조금, 경조 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휴양 시설 : 콘도 무료 이용 - 각종 기념일 복지 포인트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