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파이낸셜 서비스코리아 리셉션 모집

직무

리셉션

업무내용

과태료범칙금 고지서 개봉스캐닝 및 전산 처리

과태료 관련 고객 대응 및 제반 업무 처리

고객 전화 담당자 연결 및 메모 전달

 리셉션 업무 (내방객 응대 및 우편물 수발)

우편물 발송 및 서류 발급 업무 (우체국 및 등기소 관련 업무)

팀 업무지원

자격요건

신입지원 가능, 성실 근면

- 신용불량자 지원불가 (토요타파이낸셜 자체 신용조회실시)

근무조건
근무지2호선 역삼역 3번출구 (포스코타워 역삼)
근무시간평일 09:00 ~ 18:00 (주말, 법정공휴일 휴무)
급여조건

연봉 최종합격 후 연봉협의

※최종합격자에 한해 전 직장 원천징수영수증 제출!

고용형태

(주)제이앤비컨설팅 소속 파견직1년 근무후 업무평가에 따른 1년 연장가능

복리후생

4대보험, 퇴직금, 연차, 생일쿠폰, 경조사 및 경조금
→ 여름(30만원), 겨울(30만원) 휴가비 지원
→ 명절귀향여비(30만원) 및 선물 지원

→ 여가여비 지원비 별도 지원 

1년에 1회 경영성과에 따른 상여금 지급 

   (토요타 경영상황에 따라 지급)

채용일정
서류접수상시접수(채용시 마감)
면접일정서류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정 안내
최종입사즉시 출근 가능자 희망
지원방법자사 양식 다운로드 받은 후 이메일 지원 : jnbcom@ijnb.com
채용문의
담당자(주)제이앤비컨설팅 박지윤 대리 (타 업체 중복지원 불가)
연락처010-2425-1346
이메일jnbcom@ijnb.com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가 제출한 입사지원서 및 관련 서류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 요청 시 반환 또는 폐기해드립니다.

※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제외됨을 안내드립니다. 채용 관련 서류 반환을 요청하는 지원자는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법적 기준에 따라 절차 안내를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