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온잇코리아 [물류IT 스타트업] `서비스 운영 및 고객 경험 관리 매니져(CX) 온잇코리아 「짐랄라」 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 고객이 만족스러운 짐 운송 서비스 ` 짐랄라는 단순 중개 서비스가 아닌, 체계적인 데이터 전략과 사용자 맞춤 AI 기술이 뒷받침된 스마트 온디멘드 화물운송 서비스입니다. 짐랄라의 서비스는 크게 이사 운송 서비스와 화물 배차 서비스가 있습니다. `짐랄라(ZIMLALA)` 서비스가 탄생하게 된 배경은?
|
포지션 및 자격요건 |
서비스 운영 및 고객 경험 관리 매니져CX |
|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