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Revenue
|
예약실
사원
|
ㆍ 객실 예약 관련 고객 문의 유선 및 이메일 응대
ㆍ파트너 여행사/OTA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리조트 객실 예약
관리
및 응대
ㆍ로컬/글로벌 OTA 채널 매니져 및 엑스트라넷 관리
ㆍ추가 매출을 통한 리조트 매출 극대화
ㆍ그룹/기업체 예약 관리
ㆍ근무지 : 제주 본사 or 서울 사무소(제주 3-6개월 교육 및 업무
적응 후 서울
배치)
*
지원 시 이력서 내 희망 근무지 기입
|
ㆍ신입 - 경력 사원
ㆍ서비스 마인드 우수 및 팀 플레이어
ㆍ비즈니스 영어 or 중국어 가능자 우대
ㆍOpera 시스템 사용 가능자 우대
ㆍMarriott 계열 호텔 근무 경험자 우대
ㆍ컴퓨터 활용 능력 (엑셀) 우수자 우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