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전화 인바운드 

 CS고객센터 팀원채용

자신의 역량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발휘하고 역동적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는 조직입니다. 온라인 기반의 b2c 서비스를 운영하는데 있어서 고객관리+서비스 컨설팅의 장점을 바탕으로 모두가 성장하고 매일 변화하는 기업입니다.

특히 합리적인 의사결정과 퍼포먼스에 대한 체계적인 보상을 통해서 각자의 비전을 현실적으로 발전시켜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명
( 0명 )

담당업무

ㆍ대표전화 인바운드 인입콜 응대

ㆍ신규회원에 대한 해피콜 업무

ㆍ기존회원에 대한 CS상담 업무(해지방어 성격포함)

하루 콜양은 많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연결시간 13~18시 마감)  

ㆍ스포츠 관련 콘텐츠로 고객센터에서는 스포츠관련 지식이 없어도 CS매뉴얼과 일반적인 인바운드 성격으로 운영됩니다. 


자격요건

ㆍ경력 : 무관 (신입도 지원 가능)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 인근거주자, 해당직무 알바경험, 해당직무 근무경험ㆍ유선업무에 대한 부담감이 없으신분 우대ㆍ민원콜 응대경험 우대
 

근무여건

근무형태:정규직(수습기간)-2개월
2900~3200만원 수준 [기본급 + 중식지원 + 매월 인센티브 제공]
근무일시:주 5일(월~금) 오전 10시 30분 ~ 오후 7시
근무지역:(08381) 서울 구로디지털단지역 도보 7분 이내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실무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