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전략본부 BX 디자이너

(신입, 경력직 : 3~10년)

로가는 식물성 대체 원료를 직접 개발하고 생산하며 공급하는 농업기반 글로벌 기후테크 기업입니다.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한 첫번째 프로젝트로 세계최초 식물성 콜라겐 펩타이드를 개발했습니다.
건강기능식품부터 화장품, 음료 등 다양한 소비재로 브랜드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세계최대 식품박람회 SIAL PARIS에서 국내 기업 최초 대상을 수상하며 그 혁신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국내외의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글로벌 공급망을 확대하고 있으며 자체 브랜드 ‘PLANT’ 런칭을 통해 고객 접점의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후위기를 해결하고 다음 세대를 위한 보다 가치 있는 일에 동참하고 싶으신가요? 새로운 식문화를 혁신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여정에 함께해 주세요.
로가와 함께 가슴 뛰는 모험을 경험할 창의적인 맴버를 기다립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BX 디자인
( ○명 )

업무개요

대체식품 브랜드로써 고객 접점의 서비스로 확장하고자 하는 회사의 비전을 구체화하고 실행하는 것.

이를 위해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고 고객에게 가치있는 브랜드로 인지시키는 디자인 활동을 하는 것.


담당업무 

ㆍ브랜드 디자인

브랜드의 로고, 컬러, 서체 등 아이덴티티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방향을 설계, 디자인

- RAWGA 코퍼레이션 아이덴티티 디자인 / 회사소개서, 명함 등 어플리케이션

- PLANT 제품 패키지 디자인

- 리플릿, 브로셔, 이벤트 카드, 포스터 등 인쇄물

- 브랜드북, 회사소개서 등 세일즈킷 도큐먼트

ㆍ콘텐츠 디자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콘텐츠을 기획하고 디자인.

- 제품 이미지 촬영 기획

- 상세페이지, 베너광고, SNS 콘텐츠, 제휴 채널 콘텐츠

- 카드뉴스, 광고, 컨셉이미지, 일러스트 등의 SNS 콘텐츠

ㆍ온라인

자사몰의 지속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

- 자사몰UI 디자인 개선/업그레이드 -SNS 채널 브랜딩

- 앱개발시 UI디자인

ㆍ오프라인

오프라인 행사 / 팝업 스토어 / 리테일 스토어 VMD.

인테리어, 매장 디스플레이, POP, 인쇄물 등

ㆍ아웃소싱

브랜드 콘텐츠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여러 협력사를 통한 디자인 외주관리.


필수스킬

ㆍPhotoshop, Illustrator


선택스킬 (1개 이상)

ㆍ3D Tool (Cinema4D, Maya, Dimension) 중급이상

영상 Tool (After Effect, Premiere) 중급이상

UX (Figma, XD, Canva) 중급이상

문서Tool (MS Office) 상급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신입, 경력 (3년~10년)


우대사항

ㆍ영어 가능자, 팀/프로젝트 리더 3년 이상 유경험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 (인사담당자, 팀장)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