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 | | 모집부문 | 업무(선택지원가능) | 자격요건 | LG U+ 고객 상담사 | ① LG U+ 유선 일반상담팀 ※ 일반상담실 : LG U+ 유선상품(인터넷,TV, IoT 등) 서비스에 대한 일반적인 문제해결과 정보변경 업무 ※ 기술상담실 : 인터넷, TV, IoT 등 서비스에 대한 장애, 품질단말기 A/S지원 ※ 고객케어실 : 해지 희망 고객에 대한 불편사항 처리와 재약정, 요금할인 안내
② LG U+ 유선 가입부서 ※ 아웃바운드 : 모바일 고객대상 유선상품 결합상담 ※ 인바운드 : 대표번호로 인입된 신규, 결합상품 가입상담
③ LG U+ 기업 오피스전담팀 ※ LG U+ 기업용 인터넷, 전화, 유선 상품관련 일반상담 | - 학력 : 무관 - 성별 : 무관 - 경력 : 무관(신입 지원가능 및 주부우대) - 긍정적 마인드 소유자 - 성실하고 장기근무 가능자 - 보훈대상자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의거 우대 |
| 급여 | | | | ▣ 수습기간 (교육기간 포함 3개월 수습기간 적용) - 수습1개월(교육기간) : 기본급 2,150,000원 + 중식제공(사내식당) - 수습2~3개월 : 고정급 2,300,000원(식대포함) + 인센티브(비정기적운영) | | ▣ 수습 후 - 일반&기술&고객케어 : 고정급 237만원(식대포함) + 실적급 + 인센티브 * 4개월차 평균 240만원이상 / 7개월차 평균 270만원이상 - 가입 : 고정급 227만원(식대포함) + 실적급 + 인센티브 * 4개월차 평균 330만원이상 / 7개월차 평균 350만원이상
▣ 고객센터 TM경력자&오프라인 영업(보험영업, 통신사 가판영업) 경력자인정제 * 퇴사 1년 이내 TM경력 6개월이상 => 수습 종료 후 경력수당 지급 (50만원) - 경력증명서 제출 필수(입사 후 일주일 이내 제출 / 증명서내 TM업무 표기 필수) ▣ 연말 성과에 따라 경영성과급 지급될 수 있음 / 승진시 급여 인상 ▣ 복지카드 소지자의 경우 별도 복지수당 10만원 지급 ▣ 상기 외 사항은 내규에 따름 | | ▣ 복지카드 소지자의 경우 별도 복지수당 10만원 지급 | | ▣ 연말 회사 성과에 따른 경영성과급 지급될 수도 있음 | | 경력자 우대 | | | | ▣ 고객센터 TM(상담)경력자 & 오프라인 영업경력자 (보험영업, 통신사 가판영업) | | @ 퇴사 1년 이내 TM경력 6개월 이상 => 수습종료 후 경력수당 지급 [(입사4개월차 경력수당 50만원)+일반SD승급] @ 퇴사 1년 이내 TM경력 18개월 이상 => 협의 후 최대 선임 SD까지 승급가능 ※ 상담사 직급 수습SD => 일반SD => 선임SD => 책임SD | | ▣ 경력인정은 최종 직장 1곳의 근속만 인정 (단, 동일 업종에서 공백없이 연속근무일 경우 2곳까지 인정) | | ▣ 입사시 경력증명서 제출[입사 후 1주일 내 제출 / 경력증명서 내용에 반드시 TM(상담)업무 내용이 표기되어야 인정] - 경력증명서 대체서류_ 재직증명서 / 건강보험납입내역서(홈텍스 출력가능) | | | | ※ 교육기간 1개월은 교육생 급여 지급 | | 근무조건 | | | | ▣ 근무시간 - 일반상담팀(월~금) : 09:00 ~ 18:00 (토요일 월평균 1회 09:00~12:00 근무) - 일반가입팀&기업상담팀(월~금) : 0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 근무형태 : (주)LB휴넷 소속 정규직
| ▶ (주)LB휴넷은 LG파워콤 고객센터 업무 운영을 출발로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제공을 통해 국내 최고의 Outsourcing Business 전문회사를 목표로 2009년 1월에 설립된 회사입니다. | | 근무지 | | | |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시흥동 998번지 LG U+ 빌딩 | | ▣ 교통 : 지하철 1호선 금천구청역 1번출구 도보 5분이내 | | 복리후생 | | | | ▣ 4대 보험 가입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 ▣ Refresh 휴가(연차 외 별도 지급/ 년 최대 5일 지급) / 우수사원 해외 연수 포상(년1회) | | ▣ 세종사이버/서울디지털대학교 학자금 지원 / 여기어때 비즈니스 제휴할인 | | ▣ 임산부 단축근로 / 모성보호제도 관련휴가 100% 보장(출산, 육아휴직 등) / 자녀출산 축하금 및 선물지급 | | ▣ 각종 경조 휴가 및 경조비 지원 | | ▣ 통신비 연중 최대 60만원 지원 / LG U+유선상품 할인혜택 제공 | | ▣ 의료비 월 3만원 지원(분기별 최대 9만원 지원), 건강검진 연 1회 | | ▣ 헬스키퍼실&심리상담실 운영, 동호회 활동 비용 지원, 근속기념 행사, 구내식당 운영 | | ▣ 임직원몰 운영(LG라이프케어) & YES24전자도서관 운영 | | 전형일정 | | | | ▣ 서류접수 : 채용 마감시까지 | | ▣ 면접일자 : 대면면접 진행 (면접일 협의 가능) | | ▣ 합격자 입사(교육) 예정일 : 홈파트 5월 7일(화) | | ▣ 교육기간 : 약 1개월(수습1개월차), 이론교육 및 실무교육 * 교육일이 입사일입니다 * | | 지원방법 | | | | ▣ 조기마감 될수있으니 이력서는 빠른 지원바랍니다 ^^ | | ▣ 세가지 방법중에 편하신 방법으로 지원 바랍니다.① 간편지원 ③ - 회원가입없이 이력서 다운없이 바로 간편지원 ▶ 아래 간편지원 클릭 ② 이메일지원 (windskyj@naver.com) ③ 개인양식의 이력서 외 지원시 위 메일주소로 송부③ 온라인 입사지원 | | | | ▣ 이메일 지원시 메일 제목에 서울(금천)/U+고객센터(부서선택)지원 라고 반드시 표기 | | 이력서접수 및 문의처 | | | | ▣ 담당자 : 채용담당자 (010-9056-3483) 담당자 : 지원 후 문자(성함/서울센터/U+고객센터[일반or가입or기업]팀지원)보내주시면 빠른 확인합니다. | | ▣ 이메일 : windskyj@naver.com ★ 같은 채용건으로 중복접수 되지 않으니 1번만 접수 부탁드립니다. ★ 담당자가 다수건의 채용을 담당하고 있으니 전화,문자 연락주실땐 필히 "어디센터 어떤업무 지원자 입니다" 라고 말씀해주시고,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