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모집부문담당업무
팀장

 

  * 상담사 근태 및 실적관리

  * 상담 모니터링 및 신입 교육 병행

  * VOC 처리 및 상담사 피드백

  * 기타 부대업무


  * 업무 분담을 통한 업무 배정


/근무조건
구분상세내용
자격요건

 - 나이, 성별, 학력 무관 
 -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
 - 고객센터 관리자 유경력자
 - 동종 업계 경력 우대

고용형태
 - ktcs 정규직
근무조건
 - 주말, 공휴일포함 주 5일, 순환 근무, 2일 대체 휴무
 - 09:00 ~ 18:00 (휴게시간 1시간 포함)
근무장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84, 

   에버랜드 리조트 지원센터 1층 


 ※ 대중교통 : 

  1. 분당선 기흥역, 에버라인 경전철 탑승(전대/에버랜드역 하차)

  2. 버스, 66, 66-1, 5002, 5700, 1500-2 ..등

    (정류장 명 : 리조트지원센터 하차 , 바로 뒷 건물 1분~2분이내)


 ※ 자차이용 : 

  - 네비게이션 티맵 검색 - 오일뱅크 에버랜드 주유소

   (출입구앞 초인종 누르고 "콜센터 방문"이라고 하시면 문열어 드립니다)



/급여조건
구분상세내용
급여조건


 - 면접시 경력에 따른 협의


 - 수습기간 2개월 적용(급여 동일)


 * 시간외 수당 별도

 * 분기별 / 성수기 프로모션 별도


/전형일정
구분일정상세내용
서류전형~ 수시-
서류발표수시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면접전형수시


대면 면접 진행

온라인 인적성 검사 진행

(모바일 답변, 약 10분소요)


입사일자합격후 즉시입사 후 교육 진행
기타사항전형일정은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접수방법


접수방법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경력기술서)
 접수방법 : 온라인접수, 홈페이지 간편지원 (로그인X)
 채용문의 : 010-3339-2722
/기타사항
지원자의 제출서류 반환 요청시 최종 발표 후 30일 이내 가능하며, 반환 청구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폐기처리 합니다.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본 공고는 에버랜드 채용과는 무관함을 알려드리며, 합격자는 ㈜kt cs 소속으로 근무함을 공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