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좋은일이 생긴다!
[티케이엘리베이터]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
직원채용

엘리베이터 고장접수 및 수리기사 출동 요청 등 인바운드 상담원을 모집합니다.

모집부분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근무지 인원
티케이

- 엘리베이터 고장신고 접수 상담
- 고장신고 접수 및 엔지니어 연결
- 점검기사 현장방문 후 테스트콜 진행이 대부분임

인바운드 상담 경력자 우대/서비스마인드 소유자

본사 0명
근무조건
근무시간 : 12~21시

근무지 :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4길 25 (상암동, 상암DMC푸르지오시티,S-City) 

 디지털미디어시티역 또는 수색역 도보 10분

급여 : 시급 9,970원
교육기간 : 3일
복리후생 : 4대보험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근무시간 : 연차수당 , 퇴직금 (1년이상 근무시)
전형일정
서류전형 :  별도안내
면접일정 : 서류합격자 개별통보
전형방법
제출서류 및 접수 방법
잡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
문의처
채용담당자 : 010-7523-2071
이메일 : dongchul.lee0@ubase.co.kr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