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노무법인 / HR전문서비스기업 국내최초 공인노무사가 운영하는 종합HR서비스전문기업입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창원공장 사무지원

(사회초년생/신입가능) 

담당업무

- 원료관리, 발주, 마감업무
- 팀 업무 지원 


자격요건

- 고졸이상
- 엑셀능숙자
- 회계자격증 보유자 


우대사항

- 회계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 인사 총무 경리 등 사무경력 우대 


근무조건

  • 근무기간 : 코리아인 소속 1~2년 근무 후 전환검토
  • 근무요일 : 월~금
  • 근무시간 : 08:30 ~ 17:30(주40시간 / 월~금)
  • 복리후생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연차, 1년 이상 근무시 퇴직금, 연차 외의 여름휴가 4일 추가지급(유급), 여름휴가비 60만원, 구정상여금 50만원, 매년 성과급 (회사 사정에 따라 상이) 추가 지급
  • 급여 : 월 2,267,800원(한달에 고정OT 14시간 포함)  / 중식지원 
  • 입사일시 : 즉시 출근 가능자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접수방법 : 온라인지원,이메일지원

 

  • "전화 문의 시 `채용건 제목`을 말씀해 주시면 빠른 문의가 가능합니다."
    • ※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면접 진행시 원본으로 제출한 입사 관련 서류에 한함.)
      반환 청구기간 : 합격자 발표 후 3개월 이내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다운로드 후 koreain@korea-in.co.kr으로 발송
      반환방법 :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