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플랫폼 사업부 경력직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글로벌 플랫폼 기획

(전략) 

담당업무

ㆍ글로벌 LG.com 디지털 마케팅 전략 방향성 수립 및 실행 지원

  - 데이터 기반 타겟팅 전략 수립, 사용자 행동, CVR 분석 등

  - 전략 기반 A/B TEST 설계 및 성과 관리/분석/개선안 도출

  - 이커머스 세일즈 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 마켓 트랜드 리포트, 전략 국가 시장 센싱 등


자격요건

ㆍ이커머스 또는 스타트업 업무 경험 및 5년 이상의 마케팅 전략, 데이터 분석 경험이 있으신 분

3년 이상의 실무 경험이나 그에 준하는 역량


우대사항

ㆍ애널리틱스 툴(Google Analytics 외) 활용한 데이터 추출/분석 경험 있는 분

국내 또는 Global 디지털 마케팅 성과 지표 관리 체계 수립 경험 있는 분

엑셀 및 데이터 분석/시각화 TOOL 활용 Skill 중/고급 이상

퍼포먼스 광고기획 

담당업무

ㆍ국내외 디지털 미디어 전략 수립 및 미디어 운영 관리 업무 수행

데이터 기반 광고 퍼포먼스 운영 최적화 및 인사이트 발굴

광고 플랫폼 운영 관리 및 애드테크 지원 (GA4, GTM, GMP 등)


자격요건

ㆍ디지털 미디어 전략/운영 업무 경력 3년 이상 ~ 7년 이내


우대사항

ㆍ글로벌 향 퍼포먼스/이커머스 미디어 캠페인/광고 상품 실행 경험자

UA3/GA4 활용 및 GTM 태깅 등 애드테크 능숙한 자

영어 능통자

플랫폼 기획 

담당업무(B2B 또는 B2C 카테고리)

ㆍLG전자 웹사이트 기획 및 운영

LG전자 웹사이트 콘텐츠 아이데이션 및 기획

CX기반의 웹사이트 방문자 유입/활동/전환 성과 분석 및 리포팅


자격요건

ㆍ유관 경력 최소 3년 이상


우대사항

ㆍIT/이커머스/스타트업 출신의 웹/앱 서비스 기획 경험 우대

Google Analytics등 데이터 분석툴 활용 경험 우대

웹사이트 제품 페이지(PDP) 콘텐츠 기획 경험 우대

오너십을 갖고 능동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태도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통해서 업무를 수행하고 싶은 분


지원자격

ㆍ4년제 대졸 이상 학력자 (전공 무관)

해외여행에 결격 사항이 없는 자


기타사항

ㆍ접수기간 : 2024. 02. 02 09:00 ~ 2024. 04. 30 23:00
ㆍ접수방법 : LG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On-line 지원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업 채용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