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POSE:
Technical and
Quality Specialist 는 드롱기에서 취급하는 제품에 대한 우수한 수준의 서비스와 고객만족을 위한 수리서비스 및 고객센터의 업체관리 업무를 담당하게 됩니다. MAIN RESPONSIBILITIES: l De’Longhi / BRAUN / KENWOOD/ Nutribullet 제품의 서비스 및 콜센터 관련업무의 실적 및 결과를 정리 분석하여 리포트 l 정기적으로 서비스 네트워크 업무를 모니터링하고
회의진행 및 를 주요 성과 지표를 모니터링 및 관리 l 서비스센터 및 콜센터의 정기적인 업무평가를 수행하고 피드백을 제공하며 보고서 작성 l 품질 검사, 문제 해결 및 보고를 포함한 품질 문제를 관리 l 서비스센터에서
보고된 불만사항에 대응하고 갈등을 해결 l 기술 서비스 매뉴얼 및 사용자 매뉴얼을 작성/번역 및 관리 l 공식 서비스 파트너 및 직원을 위한 기술 교육 세션을 진행 l 공식 서비스 파트너의 부품주문업무를
지원하고 재고관리 l 고객 및 서비스센터, 콜센터에 기술지원업무 l 반품된 제품에 대한 품질검사를 주도하고 관리 및 감독 l 환경 규제와 관련하여 제품 및 포장재의 재활용에 대한 실적신고 및 관련업무 진행 l
노트북, 서버 및 관련 소프트웨어/라이선스를 포함한 회사의 IT 인프라를 관리 WORK ALLOCATION, REVIEW
AND APPROVAL: l 보고라인: 드롱기코리아 Customer Care and Certification Manager l 업무 지역: 서초구 소재 드롱기코리아 본사 및 서비스 관련 외주업체 (주로 서울 및 경기 지역)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PLANT, EQUIPMENT,
VEHICLES AND TOOLS: l
표준 회사 노트북 패키지(모니터 + 노트북)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CONTACT WITH OTHERS: l 드롱기코리아
마케팅 팀, 영업 팀, 백 오피스, 물류 등. l 회사 외부: 서비스 및 고객센터 외주업체, 고객, 컨셉스토어, 프로모터 및 관련업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KNOWLEDGE AND PERSONAL
ATTRIBUTES: 신입/경력 대졸 이상(졸업예정자 가능) 전기/전자 및 공학계열 전공자 우대 문제 해결에 대한 경험이 풍부하고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보유한 분 MS office(Excel and PowerPoint) 기본 영어 능력 (말하기, 쓰기) Service /Quality control 유경험자 우대
접수 방법 - admin.dkkorea@delonghigroup.com (이메일지원만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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