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코리아] Technical and Quality Specialist (신입/경력)

드롱기코리아㈜는 2012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9억원, 매출액 359억 4,782만원, 사원수 32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623 (잠원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드롱기,켄우드,브라운 생활가전 도소매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Technical and Quality Exe
( 1명 )

PURPOSE:

Technical and Quality Specialist  드롱기에서 취급하는 제품에 대한 우수한 수준의 서비스와 고객만족을 위한 수리서비스 고객센터의 업체관리 업무를 담당하게 됩니다.

 

MAIN RESPONSIBILITIES:

l   De’Longhi / BRAUN / KENWOOD/ Nutribullet 제품의 서비스 콜센터 관련업무의 실적  

  결과를 정리 분석하여 리포트

l   정기적으로 서비스 네트워크 업무를 모니터링하고 회의진행 주요 성과 지표를 모니터링  

    관리

l   서비스센터 콜센터의 정기적인 업무평가를 수행하고 피드백을 제공하며 보고서 작성

l   품질 검사, 문제 해결 보고를 포함한 품질 문제를 관리

l   서비스센터에서 보고된 불만사항에 대응하고 갈등을 해결

l   기술 서비스 매뉴얼 사용자 매뉴얼을 작성/번역 관리

l   공식 서비스 파트너 직원을 위한 기술 교육 세션을 진행

l   공식 서비스 파트너의 부품주문업무를 지원하고 재고관리

l   고객 서비스센터, 콜센터에 기술지원업무

l   반품된 제품에 대한 품질검사를 주도하고 관리 감독

l   환경 규제와 관련하여 제품 포장재의 재활용에 대한 실적신고 관련업무 진행

l  노트북, 서버 관련 소프트웨어/라이선스를 포함한 회사의 IT 인프라를 관리

 

WORK ALLOCATION, REVIEW AND APPROVAL:

l   보고라인: 드롱기코리아 Customer Care and Certification Manager

l   업무 지역: 서초구 소재 드롱기코리아 본사 서비스 관련 외주업체 (주로 서울 경기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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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NT, EQUIPMENT, VEHICLES AND TOOLS:

l   표준 회사 노트북 패키지(모니터 + 노트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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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ACT WITH OTHERS:

l   드롱기코리아 마케팅 , 영업 , 오피스, 물류 .

l   회사 외부: 서비스 고객센터 외주업체, 고객, 컨셉스토어, 프로모터 관련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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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NOWLEDGE AND PERSONAL ATTRIBUTES:

신입/경력

 대졸 이상(졸업예정자 가능)

 전기/전자 공학계열 전공자 우대

 문제 해결에 대한 경험이 풍부하고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보유한 분

 MS office(Excel and PowerPoint)

 기본 영어 능력 (말하기, 쓰기)

 Service /Quality control 유경험자 우대


접수 방법 - admin.dkkorea@delonghigroup.com (이메일지원만 받습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접수 방법 - admin.dkkorea@delonghigroup.com (이메일지원만 받습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