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를 소개합니다.

   NHN KCP는 전자결제대행 서비스, 온·오프라인 카드 VAN 서비스, 모바일 결제 서비스 등 국내 유일의
   통합결제 서비스 구축을 통하여 전자결제 산업의 리딩 컴퍼니라는 자부심 속에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국내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O2O 결제 시스템 구축 및 글로벌 전자상거래 사업을 통해
   급변하는 전자결제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함과 동시에 새로운 해외시장 개척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을 소개합니다. 

- NHN KCP의 PG사업부 소속으로 법인가맹점 관리 및 신규 가맹점 영업을

메인으로 담당하고 있는 팀입니다.

- 결제서비스 시장 환경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며 다양한 업종의 가맹점 관리를 통해

제휴 확대 및 재계약 관리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 잠재 고객사 대상, NHN KCP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안하고 계약 체결 및 사후관리까지

영업 활동의 모든 프로세스를 담당합니다.

- NHN KCP의 매출과 이익에 기여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실천으로 옮깁니다.

-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하기까지 계획 수립부터 실행의 업무를 주도적으로 수행합니다.  

 


  함께 하면 이런 점이 좋아요.   

- 이커머스 시장의 초대형 고객사들 대상으로 결제서비스를 제공하며,

B2B 영업관리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 경험이 풍부한 팀원들과 함께 신규 시장의 끊임없는 발굴과 도전을 통해,

B2B 영업의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전자결제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의 메인 영업담당자로서 개인 영업 커리어 향상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 빠르고 명확한 의사결정을 통해 신규 영업의 필요한 최선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모집 직무

   - 가맹점 영업 및 관리



  주요 업무

   - 신규 가맹점 영업 (결제 시장 발굴 등)

   - 기존 가맹점 운영 관리


  

  자격 요건

- 결제 서비스 시장의 Insight 및 관심을 보유하신 분

- 학사 이상 졸업자


 

  우대 사항 

- 동종업계 (PG, VAN, 간편결제사) 업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문제해결 능력을 가지신 분

- OA 활용 능력을 보유하신 분



  주요 복리후생

   NHN KCP는 구성원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자유로운 업무 문화와 업계 상위수준의 복지 및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퍼플타임 근무제도 운영 (시차 출퇴근제)

   1시간 단위 연차 제도

   - 복지포인트 지급

   - 식대 지원

   - 경조사, 학자금, 종합건강검진(년 1회) 지원 등

   - 법인 휴양시설 및 캠핑장 지원

   - 명절 상품권 지급 등



  고용형태

   - 정규직



  영입 절차

   - 서류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처우 협의 및 최종 합격

   - 일부 직무에 한해 실무진 면접 전 코딩테스트 또는 직무 과제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전자금융업 의무사항으로 자금세탁방지법(AML) 법령에 준수하여 직원 채용 시 개인 신용정보 확인을 통해

     최종 입사를 확정합니다.

    (※ 2차 면접 합격자에 한 해 동의서 작성 후, 개인 정보조회 예정. 신용점수에 영향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