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호텔 고객지원센터 영어상담 ]



  업무내용  신라호텔 고객지원센터 내/외국인 대상 인바운드 영어상담 (영어&한국어상담 병행)

    ① 근무장소 서울 중구 동호로 (3호선 동대입구역) 신라호텔 고객지원센터(SBS실)


    ② 근무시간 : * 월~일 중 주 5일 근무

                           * 3교대 로테이션근무 : 07:00~16:00 / 14:00~23:00 / 22:00~07:00


     여조건 연봉 3,000만원 ~ 3,200만원 


01. 모집내용

모집분야업무내용채용인원자격요건

인바운드

상담

 [ 고객지원센터(SBS실_Service By Silla) 인바운드상담 ]

  

 - 내국인, 외국인 대상
 - 호텔 투숙 고객의 요청/문의 사항 접수 및 처리 업무

 - 호텔 대표전화를 통한 호텔 이용관련 문의 응대 업무



    영어상담, 한국어상담 병행상담

   ※ 유니폼, 유니화 지급 

    호텔 프론트/데스트/컨시어지에서 고객을  직접 대면하여 

       진행되는 업무 아님

00명

- 영어가능자

   (원활한 영어 의시소통 가능자)

- 3교대 스케쥴근무 가능자

- 호텔근무 경험 또는 유사 서비스업

  경험자 우대

02. 근무조건

근무시간 및장소

- 근무시간 : * 월~일 중 주 5일근무

                           * 3교대 스케줄근무(07:00~16:00 / 14:00~23:00 / 22:00~07:00)

                                   : 입사 3개월간 07시조,14시조 근무 후 업무적응에 따라 22시조 진행 
 


- 근무장소 :
서울 중구 동호로 249, 신라호텔 고객지원센터(SBS실) 

                           ( 3호선 동대입구역 부근 )

급여조건

- 계약조건 : TCK 정규직 or 1년 계약직  中 선택근무 가능 



- 급여조건 :
연봉 3,120만원 ~ 최대 3,360만원 (심야수당 포함)
 

                ① 입사초 2개월 : 고정급여 260만원 (2개월간 입사축하금 총34만원 포함)
                ② 입사 
3개월차 : 평균급여 260~280만원


                 ※ 
입사 첫달 축하금 100,000원 지급 

                 ※ 특급호텔 동종업무 최고 대우 

                 ※ 근속 개월에 따른 급여 인상 및 승진 기회 제공   

                 ※ 매달 프로모션, 매년 어워드 시상 및 상품권 제공 

                 ※ 심야 근무 수당이 포함되어 있으며 실 근무시간에 따라 다를 수 있음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연금 별도, 연차, 경조사 지원, 산전후 휴무
- 명절, 생일 등 기념일 선물 지급
- 사내 동호회비 지원
- 콘도미니엄이용 가능, 산업안전보건법 기준 건강검진
- 우수사원 해외연수 프로그램, 근속기간 및 업무능력에 따라

상담사 직급향상 및 관리자 등으로의 개발 기회 부여

- 장애인 지원금 지급(월 5만원-15만원, 근속 기간별 차등 지급)

03. 지원방법

  서류마감   - 04월 22일(월) 오전 09시 마감

  ※ 공고 재등록으로 인하여 현 공고가 마감으로 될 수 있으나, 서류마감일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간편지원서로 제출해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간편지원하러가기  
https://www.synapoffice.com/@1b8CZ
   면접일정    


- 04월  22일(월)  오후 3시~

  화상면접으로 진행 / 면접 시 영어테스트 진행


교육일정

- 4/24일(수)~5/14일(화) / 평일 10일간 / 11:00~20:00 

- 교육비  : 일 50,000원  (교육수료 후 15일이상 정상근무시 교육비 지급)

제출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 간편지원
- 문자지원 : 010-8944-4493으로 `신라호텔 /성함/성별` 기재후 전송~

- 지원서 다운로드 작성 후 e-mail 접수

04. 담당 및 연락처

  • 담당자 : 채용담당자 HR사업부
  • E-mail : eyjung@inconnect.co.kr (보내실 때 ‘신라호텔 지원’ 이라고 적어주세요~)
  • Tel : 02-6419-5852 / 010-8944-4493



                                                            간편지원 하러가기  


한글 입사지원서 다운 워드 입사지원서 다운 엑셀 입사지원서 다운




잡코리아 인커넥트카카오 인커넥트


[이력서 반환서류 안내]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80일이내 지원자의 요청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