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전주고객센터 상담사 채용 ▶차원이 다른 조직문화를 통해 즐겁게 성장하는 LGU+고객센터 ◀ 1. 배워 본 적이 없는데 잘할 수 있을까요? 업무를 바로 시작하지 않고 한달간 전문 강사님들께서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 회사 분위기는 어떤가요? `아침에 눈을 뜨면 출근하고 싶은 회사`를 지향점으로 구성원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직장을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v 본인의 적성에 맞게 업무할 수 있는 부서 선택 v 워라벨을 실현할 수 있고 파격적인 인센티브 제도 v 전북 최대규모 600명 이상 근무하는 안정적인 회사 3. 고객센터 상담사의 급여는 적지 않나요? 유플러스 전주센터는 다릅니다. 급여 상세내역 아래 참고하시면 됩니다. 01. 모집내용
02. 근무조건
03. 지원방법
04. 센터전경05. 담당 및 연락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