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항공 서비스센터 국제선 예약,발권 인바운드 상담 ]

업무내용 대한항공 국제선 예약 / 발권센터(5호선 개화산역 도보 1분) 인바운드 상담

 근무조건 
   
 ① 근무요일 : 월~일 중 주 5일근무
     근무시간 : 07:00~22:00 중 스케쥴근무 (일 7시간근무 + 휴게시간 2시간)
     급여조건 : 고정급 272만원 + 인센티브, 프로모션 수당 최대 50만원 = 월최대 322만원

  ★ 대한항공 상담사만의 특별혜택(업계최고 복지 및 혜택) ★


       가. 신입 정착지원금 총 100만원 추가 별도 지급

       나. 항공권 지급(1년이상 재직시) : 1년~3년 60만원 / 3년~5년 80만원 / 5년이상 100만원 

       
다. 그랜드하얏트 인천숙박권 36만원 상당 지급 (2년이상 재직시)
       라. 1년마다 상품권순금명함 지급 : 12개월 : 상품권 또는 현물 10만원
                                                                           24개월 : 상품권 또는 현물  20만원
                                                                           36개월 : 순금명함 (30만원 상당)
                                                                           48개월 : 상품권 또는 현물 50만원 

       마.
 E_SKYSHOP 상품권  40만원 상당 지급 (1년이상 재직시)

01. 모집내용 

모집분야업무내용채용인원기본요건

인바운드

상담

[ 대한항공 대표번호 인바운드상담 ]


 - 예약,발권 및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수하물 관련 인바운드상담

 

   ※ 공항 지상직 근무 아님

40명

- 어학점수 미소지자 지원가능 

- 고졸이상

- 고객응대 등의 서비스직/고객센터 경험자

- 스케쥴근무 가능자  

  [우대사항]

- 예약/발권/체크인 프로그램(CRS, DCS)

    자격증 소지자 우대

- 항공(여행)사 관련 업무경력자 우대

02. 근무조건

근무시간 및 장소

- 근무시간 : * 월~일 중 주 5일근무     주말근무 시(월 3~4회) 평일 대체휴무 지급

                           * 07:00~22:00      7시간근무 _ 2시간식사, 휴식시간
 

 

- 근무장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13 대한항공 서비스센터

                            (5호선 개화산역 2번출구 도보 1분거리) 

  급여조건   

- 계약조건 : 정규직 


- 급여조건 : 월최대 322만원

                           [ 고정급 272만원 + 인센티브, 프로모션 수당 최대 500,000원 ]


                          ※ 정착지원금 : 총 1,000,000원 별도지급

                                                                     (재직 3개월차 50만원, 6개월차 50만원) 

복리후생

- 4대보험 및 퇴직금 

- 연차휴가, 경조휴가 및 경조사비 지급, 출산휴가, 육아휴직 보장
- 제휴 의료시설 및 콘도지원
- 각종 프로모션 및 우수사원(국내 및 해외연수) 진행
- 진에어/에어부산 이용 시 할인
- E-learning / 사이버대학 장학특전 / 자격증수당 지급 

03. 지원방법

서류마감

- 04월 25일(목) 오전 11시 마감  


   ※ 공고 재등록으로 인하여 현 공고가 마감으로 될 수 있으나, 서류마감일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간편지원서로 제출해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간편지원하러가기  https://www.synapoffice.com/@1b8CZ

면접일정


- 04월 19일(금) ~ 26일(금)  /  평일 오후 2시~4시

   ★ 화상면접 or 대면면접 선택가능    ※ 주차불가(개화산역 공영주차장 가능)


교육일정

4/30일(화)~ 약 3개월간 / 평일 09:00~18:00 / 교육비 일 70,000원


  ※ 04월 29일(월) OT진행, 세부내용 합격통지 시 공지 

  ※ 교육기간 중 직무교육 29일간 진행 후 조기 입사 처리 

       (교육비는 직무교육 29일 기준 총 203만원 지급)

  ※ 교육은 입사전형 단계이며 센터별 교육이수 및 평가에 따라 채용여부 결정

제출방법-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 간편지원
- 문자지원 : 010-8944-4493로 문자 전송~!! (대한항공/성함/나이/거주지)
- 지원서 다운로드 작성 후 e-mail 접수
한글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워드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엑셀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04. 담당 및 연락처

  • 담당자 : 채용담당자
  • E-mail : eyjung@inconnect.co.kr (보내실때 ‘대한항공  지원’ 이라고 적어주세요~)
  • Tel : 02-6419-5852 / 010-8944-4493


잡코리아 인커넥트카카오 인커넥트

[이력서 반환서류 안내]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80일이내 지원자의 요청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