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해당업무자격요건

KT 
고객센터
상담사

(선택지원)

 1. KT유선 분야 (인터넷, TV, 집전화) 일반고객 상담 
 => 상품변경 등 일반적인 문제 해결 상담 등
 

 2. KT유선 분야 (인터넷, TV, 집전화) 재약정(리텐션)상담 
 => 재약정문의 및 해지관련상담

- 학력 : 고등학교 졸업 이상
- 성별 무관
- 이중취업 금지(개인사업자 포함)
- 본인명의 휴대폰 소지(전산 로그인 인증)

 
  급여 (5개월간 만근 시 정착지원금  총  85만원 지급)
 
 
 

※ 유선 일반CS상담

- 1년 미만 : 월 평균 260만원 수준 / 최고 370만원 수준 (수습기간 3개월간 기본급의 90% 지급)

※ 평균 산정 : 통상임금(기본급,초과수당,통신비,식대) + 업적수당 = 240만원 + 고객사프로모션 20만원수준

    최고 산정 : 통상임금(기본급,초과수당,통신비,식대) + 업적수당 =250만원 + 고객사프로모션 120만원수준

   @ 인센티브는 상담 직무 및 성과에 따라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정착지원금 - 1개월 10만원 / 2개월 15만원 / 3개월~5개월 20만원) 


※ 유선 재약정관련(리텐션) 상담

- 1년 미만 : 월 평균 240만원 + 인센티브 (15만원 ~ 90만원 이상) - 수습기간 3개월간 기본급의 90% 지급

※ 평균 산정 : 통상임금(기본급,초과수당,통신비,식대) + 업적수당 = 240만원 + 고객사프로모션 90만원수준

     최소 산정 : 통상임금(기본급,초과수당,통신비,식대) + 업적수당 =240만원 + 고객사프로모션 15만원수준

   @ 인센티브는 상담 직무 및 성과에 따라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정착지원금 - 1개월 10만원 / 2개월 15만원 / 3개월~5개월 20만원)


 

※ 업계 최고 `동종 업계` 경력직 우대 사항
- 최대 190만원(정착지원금 포함) 추가 지급 / 입사 1개월~3개월 20만원 / 4개월~6개월 15만원
- 최대 120만원추가 지급 / 입사 7~12개월까지 최대 인센티브 매월 20만원씩 총 6회 지급
  

※ 업계 최고 `경력 인정` 제도 도입 
- 입사 1년 성과에 따라 최대3년 경력 인정 
- 수습 1개월 이후 평가에 따라 수습기간 면제가능

@ 통신사 고객센터 및 판매 채널(플라자, 대리점) 근무 경력자만 해당   

 
근무조건 
 
 
 

A. 주5일 근무 : 월 ~ 금 : 09:00 ~ 18:00 (주 40시간 근무)

※ 부서별 상이할 수 있음.

 
근무지
 
 
 ▣ 주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00 지밸리비즈플라자 19층
 

▣ 교통 :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700M 도보

 
복리후생
 
 
 

▣ 4대 보험 가입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휴무, 휴가 : 년차, 산전산후 휴가, 각종 경조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보상제도 : 퇴직금, 우수사원 해외연수 / 경영성과에 따른 성과급 지급
 ▣ 건강관리지원 : 최고 기관의 종합검진 매년 지원/업계 최고 의료비지원(연 최대 200만원)
 ▣ 모성보호 제도 : 임신기 단축 근무 / 출산휴가 등 100% 지원 
 ▣ 상담 직원 보호제도 : 악성고객 선단선 프로세스/불만고객 전담 응대부서 운영
 

▣ 복지포인트 (연 35만 포인트) / 통신비 (연 최대 72만원) 

▣ 생활안정지원 : 사내 기금 대출 제도(최저 이율 1.5%) / 자녀 혜택 보육수당 

 
※ 복리후생정책은 회사 규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전형일정
 
 
 ▣ 서류접수 : 4월 30일(화) 까지 - 조기 마감 될 수 있음
 ▣ 면접일자 : 5월 2일(목), 면접 진행 - 서류전형 후 개별 통보자에 한함
 ▣ 교육장소 :  근무지와 동일
 ▣ 교육기간 : 평일5일[5월 3일(금)~5월 12일(금), 교육비 일 5만원(교육 수료시 지급)]
▣ 교육시간 : 월~금 _ 매일 오전 09시 ~ 오후 06시 / ※ 교육비는 전체교육과정의 80%이상 참석시 지급
* 교육 평가 결과에 따라 교육수료 후 채용 *
 
지원방법
 
 
 ▣ 조기마감 될수있으니 이력서는 빠른 지원바랍니다.
 ▣ 두가지 방법중에 편하신 방법으로 지원 바랍니다.
 
간편지원
- 회원가입없이 이력서 다운없이 바로 간편지원 ▶ 아래 간편지원 클릭
 
 
 
온라인 입사지원
  
 ▣ 이메일 지원시 메일 제목에 구로디지털단지역/ KT구로고객센터[부서] 지원 라고 반드시 표기
 
이력서접수 및 문의처
 
 
 ▣ 담당자 : 채용담당자 (010-9056-3483)
담당자 : 지원 후 문자(성함/공고제목) 보내주시면 빠른 확인합니다.
  
 ▣ 이메일 : windskyj@naver.com
 
★ 같은 채용건으로 중복접수시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 담당자가 다수건의 채용을 담당하고 있으니 전화,문자 연락주실땐 필히 " 케이티스 어디 지역의 어디센터 어떤업무 지원자 입니다" 라고 말씀해주시고,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부담없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