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ISS Korea] RMS(현미경사업부) / Service Support Associate 채용

저희 회사, 칼 자이스㈜ Korea는 150년 역사의 독일 Carl Zeiss 그룹의 한국 현지법인으로서 지난 1986년에 설립되어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Carl Zeiss(株)는 1846년 독일 예나(Jena)에서 첫발을 내딛은 이후로 세계 광학 역사를 선도해온 것을 자랑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Carl Zeiss의 생산품은 수 백 종에 이르나, 크게 분류하여 4개의 기업群으로 나누면 IQS, MED, RMS, SMT部로 나눌 수 있으며 IQS는 산업현장에서 쓰이는 3차원 측정기를, MED는 의료 장비, RMS는 광학, 전자, X-ray 현미경, SMT는 반도체 장비 렌즈를 취급하는 부서를 말합니다. Carl Zeiss는 기존의 생산품과 세계적 수준의 기술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 만족을 위한 기술 개발에 지금도 最善을 다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Service Support Associate
( 1명 )

Job Summary

·  자이스 코리아의 현미경 사업부의 서비스팀에서 고객의 서비스 요청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하기 위해 서비스 엔지니어, 고객 다양한 내부 부서 간의 중요한 연결고리 역할을 합니다.

·  다양한 고객의 만족 팀과의 협업을 실행하기 위해 함께 고민할 동료를 기다립니다. 


Job Description 

·  사업매출 목표달성을 위한 주요 수주 실행 관리 (서비스 매출 관리)

·  CRM 통한 고객 데이터 입력 관리

·  대리점 현미경 액세서리 매출 관리

·  서비스 운영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개선 기회를 모색 프로세스 기획 실행

·  엔지니어의 고객사 현미경 점검 수리, 소모품 교체 등에 필요한 지원 업무 담당


Requirements

·  맡은 업무를 책임감 있고 성실하게 수행할 있는

·   좋은 결과를 내기 위해 협동하고, 함께 일하는 것을 즐거워하는

·  다양한 유관부서와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있는

·  엑셀/구글시트, 데이터에 대한 이해가 있는

·   영어 기본 회화 가능한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