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D 디지털 마케팅 글로벌 팀 AE & AM 모집 (신입/경력)

DAD (Digital Asset Directors, https://dweitzer.com)는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그룹 퍼블리시스 (Publicis Group)의 한국 파트너사로서 Adobe, Rolex, Tudor, Lenovo, Hyatt, 3M, H&M, Apple 등 국내외 다양한 글로벌 클라이언트들의 SA, DA, SNS 광고 캠페인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DAD는 2018년 종합 광고 대행사 디렉터스컴퍼니 (http://www.directorscompany.co.kr)와 인수합병 후 국내외 디지털 미디어 영역의 전 분야에 걸쳐 사업 영역을 확장 중입니다. 2022년 10월 부터는 네이버/카카오 공식 대행사로 선정 되어 기반을 다지고 채용을 진행 중입니다.

DAD는 디지털 자산 전반에 대한 세밀한 분석과 정확한 진단을 통해 브랜드 가치 상승과 KPI에 따른 성장을 도모합니다.

DAD에서는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 할 새 얼굴을 찾고 있으며, DAD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되어줄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립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디지털 마케팅 AM/AE ( ○명 )

담당업무

ㆍ글로벌 메이저 급 클라이언트의 국내외 디지털 브랜딩 및 퍼포먼스 마케팅

Paid Search, Paid Social, Paid Display  Paid Video 광고 전략 기획과 운영

글로벌 클라이언트 및 파트너사와의 커뮤니케이션

ㆍ데이터에 기반한 광고 성과 보고서 작성

ㆍ캠페인 인사이트 도출 및 최적화 작업


지원자격

ㆍ 디지털 미디어 및 트렌드에 대해 이해가 높으며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기획하고 매니징 경험이 있으신 분

ㆍ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직접 운영하고 분석하며 퍼포먼스 개선을 주도한 경험이 있는 분

ㆍ 광고 데이터 분석 및 Ad Tracking Tool 등 활용 경험이 있으신 분

ㆍ 온/오프라인 리테일 관련 업종 경험이 있으신 분 

ㆍ 디지털 마케터로서 경력을 새로 쌓고 싶으신 신입 혹은 경력 전환을 원하시는 경력자 분 


핵심역량

ㆍ 꼼꼼함, 협동심, 성장지향성, 계획성, 성실성, 성취지향성, 창의성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 국내/외 디지털 광고 매체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실무 유경험자

 네이버 검색광고, Google Ads, Meta 광고 캠페인 집행 유경험자

ㆍ 애널리틱스 프로그램 (GA, AA실무 유경험자

ㆍ 엑셀파워포인트 활용 능력자

ㆍ 광고 대행사/미디어 렙사 유경험자

ㆍ 해외 유학 및 어학 연수 유경험자 

ㆍ 영어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