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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 차기 제품의 사양 확정 및 ODM 진행 : 정기적으로 출시되는 신제품의 사양을 결정합니다. 최신의 SoC 및 경쟁사 제품의 Spec을 분석하여 최적의 사양을 도출하고 이를 바탕으로 PRD(Product Requirement Document)를 작성합니다. 이 후 PRD를 기반으로 ODM 사와 계약을 진행하고, 제품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지속적으로 관리합니다. 필요하다면, 직접 해외의 ODM사를 방문하여 신속히 문제를 해결합니다. l SW 개발 로드맵 협의 : 분기별로 확정되는 SW 개발 로드맵을 논의합니다. 제품 사용자, 사내 관련 부서, 경영진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모아, 앞으로 개발할 주요 SW 기능들을 확정합니다. l 고객 문의 및 사용 데이터 분석 : 제품 개선을 위해 CS 상담 내역, 판매 사이트 및 카페의 고객 후기, 사용자 행동 데이터 등 다양한 채널에서 얻은 정보를 분석하여 제품 개선 사항을 검토합니다. l 제품 관련 자료 작성 및 관리 : 신제품이 출시되고 신규 SW 기능이 추가됨에 따라 온라인 설명서, 제품 소개서 및 경쟁 제품과의 비교 자료 등을 업데이트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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